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욱상 Aug 27. 2019

이 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은 누굴까

생각해 보세요


A 씨는 나에게 도움 준 사람

B 씨는 내가 도와준 사람

C 씨는 A 씨가 나를 도와주는 걸 본 사람

D 씨는 내가 B 씨를 도와주는 걸 본 사람

 

이 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왼쪽인가 오른쪽인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