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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우주인 Mar 25. 2018

그래도, 크리에이티브라고?

우주인, 매주 월요일 위클리 매거진 연재 전격 결정!

안녕하세요. <우주인의 모바일 게임 마케팅 이야기>의 우주인입니다.


미세먼지 때문인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몇 달째  감기에  뭐에 골골거리고 있는 우주인입니다.

새해 초 브런치를 통해서 살짝 이야기는 드렸던듯한데... 그동안 이곳 브런치에 올린 글들을 정리하여 한 권의 책으로 묶어내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거의 마무리 작업에 있고요. 4월 중에는 이변이 없는 한 출간 예정입니다.


책의 제목은 브런치 구독자님들께만 미리 살짝 알려드리면 <우주인의 모바일 게임 마케팅 이야기>는 아니고요.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 절대로 변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 마케팅의 비밀>로 크리에이티브한 내용이 가득 있어 보이게 나름 정해보았는데 어떨는지 몰겠네요 ㅋ


그보다 간만에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그동안 이 곳 <우주인의 모바일 게임 마케팅 이야기>에 올렸던 글들 중 일부를 다시 정리하여 매주 월요일 위클리 매거진을 통해 20주 동안 연재할 예정이라는 깜짝 소식을 전하기 위해서입니다.입니다. 내일부터 바로 연재가 시작될 예정이라는...


* 우주인의 그래도, 크리에이티브:

https://brunch.co.kr/magazine/woozooincreativ


그래서 기존 <우주인의 모바일 게임 마케팅 이야기>에 있던 글들을 우선 전부 비공개로 전환하였습니다. 이유는 우선 위클리 매거진에 소개되는 글들은 위클리 매거진을 통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고요. 그 외 다른 글들을 이번에 책을 쓰며 정리하다 보니 그동안 올린 글들이 급하게 쓰다보니 너무나 손 볼 곳이 너무도 많아 보여 이번 기회에 전체적으로 조금씩 손을 본 다음 다시 <우주인의 모바일 게임 마케팅 이야기>를 통해 올리는 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에서 입니다. 갑자기 말도 없이 이곳에 있는 글이 전부 사라졌다고 너무 놀라지 마시고요. 좀 더 글의 완성도를 높이고, 사례들도 업데이트하여 최대한 빠른 시간에 순차적으로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그동안 이야기하지 않은 새로운 주제의 글을 쓰는 것도 노력해 보겠습니다.(과연...그럴 수 있을런지...)


그럼 따뜻한 봄날 건강들 잘 챙기시고, 내일부터는 위클리 매거진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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