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워드크래커 Aug 06. 2019

워드프레스 Impreza 테마 할인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Impreza가 여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8월 18일까지 33% 할인된 39달러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작년에 반값 할인 행사 기간에 이 테마를 구입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때까지 기다리면 40~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 개의 데모를 임포트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보통 하나의 데모를 설치할 수 있고, 다른 데모를 설치하려면 기존 데모를 제거한 후에 새로운 데모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Impreza에는 헤더 빌더와 푸터 빌더가 탑재되어 헤더와 푸터를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이 테마를 구입한 후에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적용해보았습니다.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자동으로 표시하도록 설정했을 때(자동 광고 기능) 애드센스 광고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헤더 부분에 광고가 가려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은 문제였는데요. 지금은 해결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이 문제 때문에 이 테마를 사용하지 않고 테스트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게재하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에는 Newspaper 같은 매거진 테마가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Newspaper에는 다양한 광고 영역이 있어 광고를 수월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Impreza는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로 다양한 웹사이트 구축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Impreza에는 WPBakery Page Builder(비주얼 컴포저)가 탑재되어 사용이 편리하고 나름대로 괜찮은 기능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Impreza 테마 페이지로 이동하기





작가의 이전글 블루호스트 웹호스팅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