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7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75
명
Joy Kim
자매를 강남에서 키우는 엄마. 특유의 유머감각을 가진 고기능자폐스펙트럼 제제, 영유졸업, 초1 개구쟁이 아티스트 수수. 좋은 아빠 바쁜 남편. 좌충우돌 사건사고가 많은 엄마
구독
통역하는 캡틴J
전 간호장교, 현 동시통역사의 과거, 현재, 미래. 100세 시대를 준비하는 이 세상 모든 이들을 위한 순도 99%의 ISTJ 그리고 1%의 감성이 전하는 휴먼에세이.
구독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구독
캄스
캄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엄마표 영어미술놀이' 작가입니다. 아이와 함께하는 창의적인 미술놀이와 자연스러운 영어 노출 방법을 공유하고 '캄스생각' 현실 육아 에세이를 기록합니다.
구독
인생정원사
정원이(애칭)는 자폐스펙트럼을 갖고 있어요. 저는 느리게 자라는 아들을 키우는 인생정원사이자, 식물도 키우는 생활가드너입니다. 일상에서의 사유도 함께 기록합니다.
구독
특수교육 이야기해주는 선생님
특수교육현장에서 특별하고 소중한 아이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저의 경험을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런 저런 제 경험들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구독
잰걸음
외국계 마케터 임원 출신 경단녀, 20년 가까이 올인했던 회사 생활을 아이 자폐 치료로 접고 아이와 함께 작은 미라클을 경험하며 새로운 인생 개척 중.
구독
서무아
책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하는 저의 정체성을 즐기고 있습니다. 자극과 격려를 얻어 천천히, 꾸준히 이 길을 가려 합니다. 사랑하는 도반 작가님들과 함께.
구독
다움
14년 차 특수교사. 말랑콩떡 두 남매의 엄마. 상담심리를 전공했지만 온통 나를 이해하는 데 쓰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구독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심리상담소
심리학과 행정학을 수학하고, IT분야에서 홍보/기획/마케팅/교육을 전전했습니다. 혼자 살 좋은 요양원을 찾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