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영글음
깃털처럼 사뿐히 흔들리다 화살처럼 날카롭게 내리꽂는 글을 추구합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살아요.
팔로우
에디터 휘서
작가이자 크리에이터, 미니멀 라이프로 전환한 전직 패션 에디터. 애서가이자 심미주의자입니다.
팔로우
Animal People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를 만나는 곳입니다. -세상속에서 만난 반려동물이야기-
팔로우
라박
라박사. 쓰면서 위로받는다. 교수노동자이자 엄마.
팔로우
베로니카의 참견
참견쟁이 아줌마입니다. 뭐든 그냥 지나치질 못합니다. 시골 보건진료소에서 촌로들과 더불어 울고 웃으며 크고 작은 일상과 생각들을 유쾌하게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시형박사
정신과 의사 이시형 박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굴쥐
아토피 극복하기 ing. 홈카페와 홈베이킹을 좋아하는 건강한 빵순이. 그 외 좋아하는 것들에 대한 탐구생활 기록 #책리뷰 #인테리어 #자기계발 #집밥레시피 #노밀가루베이킹
팔로우
윤끼
길에서 온 강아지 푸코, 고양이 두부와 함께 나무를 품고 그리며 쓰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김수
그림 그리고 여행하는, 아직도 4년 전 무지개 다리를 건넌 강아지 꼬비씨를 그리워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박모씨
안녕하세요. 박모씨 입니다. 적당히 행복하게, 적당히 열심히 살고 싶어요.
팔로우
sangillness
하루 벌어, 하루 떠나는 21세기 한량
팔로우
임영아
부산에서 작업하는 크리에이터, 프리랜서 작가. 엘레꼴레(ElleColle)라는 필명으로도 활동합니다. 따뜻한 이야기가 담긴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최두옥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연구하고 조직에 도입하는 15년차 스마트워크 디렉터입니다. 국내 중견/대기업의 하이브리드워크와 업무공간을 컨설팅하고 해외 리모트워크 프로그램을 기획합니다
팔로우
고양이쌤
독서모임 운영자, 독서지도사, 책방지기 고양이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니멀리스트 상희
그때그때 쓰고싶은 글을 씁니다. 주로 여행, 일상, 단순한 삶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은빛구슬
시집살이는 특별한 결혼 이야기가 될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시집살이는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가족이 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었죠. 그래서 이제는 가족을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개미
안녕하세요, 주짓수 하는 그림작가, 여러분들의 작은 친구 개미입니다. 인스타그램 “주짓수 다이어리”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구황작물
대체로 식물을 먹습니다. 쓰고 나면 부끄럽지만 할 말이 많아 쓰고 또 씁니다. 글로 돈을 법니다, 아주 조금. 온종일 쓸 수 있지만 자기소개는 어렵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