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1
명
닫기
팔로잉
91
명
귤예지
'김'보다는 '귤'이 좋으니까요 :)
팔로우
프로다이어터
18년차 프로다이어터
팔로우
조릅
꿈속에 살던 그림쟁이가 글을 쓰면서 찾게 된 새로운 기회들
팔로우
글쓰는다이앤
두 아이의 엄마이자 십몇 년차 직장인입니다. 일상의 소소한 기록이, 삶을 충분히 더 빛나는 것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red
글쓰기를 좋아하지만 백일장에서 상을 타본 적은 없습니다. 그래도 좋아서 계속 씁니다.
팔로우
레이첼쌤
조용한 ADHD, 사회성이 부족하고 예민한 8살 아들, 훈남 엄친아로 키워보고 싶은 엄마. 매일 달리고, 읽고, 쓰는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그레이스
대치동에서 세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이 똑같은 단조로운 일상 속에서 즐거움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느뇽
10년간 수학을 가르쳤고, 잠깐 수학 교습소 원장이었지만, 지금은 학원을 정리하고 새출발을 위해 스페인으로 날아온 31살 세뇨리따입니다.
팔로우
수플혜
수학의 플로우를 알려주고 싶은 엄마이자 교육하는 수플혜입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Hannah
싱글맘, 회사원, 브런치 작가이자 인터넷 셀러 Hannah
팔로우
sweet little kitty
소아청소년과 의사지만, 아이들의 몸보다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클래식 음악과 미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멜라토닌
남들과 달라 불안하고 허전한 마음을 글로 채워 매꿔가며 하루하루는 성실히, 인생전체는 되는대로 살고싶은 싱글맘의 연애, 이별, 생존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복주 엄마
2021년 4월에 아들을 출산한 초보 엄마입니다. 아기를 낳고 기르면서 느낀 감정과 육아를 하면서 알게 된 노하우를 중심으로 육아 칼럼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얼인의
한국에서 의대를 졸업하고 미국에서 소아과 수련중인 전공의 박주얼입니다. 한국의 의료와 미국의 의료, 두 시스템 사이에서 느낀 점을 적습니다.
팔로우
류다
인생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았지만 덕분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남다른 인생 이야기와 스쳐지나가는 생각을 진솔하게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무
기록하지 않으면 까먹으니까 기록하는 게 좋을 거예요.
팔로우
아메리카노
늙으면 읽어보고 싶은 내 속마음, 고뇌, 열정, 젊은 날의 일상의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밍이
어느 날 문득 스스로를 알고 싶어져서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제 삶과 제 눈으로 본 세상에 관해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YOSPAPA
딸바보 감성 아재의 육아&성장기. 소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남기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