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유쌤yhs
유쌤yhs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저는 어릴 적부터 책을 사랑하고 문학소녀를 꿈꾸던 지금은 수학선생으로 살고 있는 초보 작가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첫소설을 도전했답니다^^
팔로우
청명
삶이란 끝을 모르고 덮쳐오는 파도를 응시하는 것이라 믿으며, ‘유영’이라는 단어에 힘을 불어 넣으려 애씁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마주한 푸르른 모든 현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떫은감
본래 예민하고 쿠크다스 멘탈인 인간이지만 사회화되어 무던한 성격인 척 살아가고 있습니다. 너무 사소하고 찌질해서 누군가에게 말하기도 애매한 생각과 이야기를 풀어봅니다.
팔로우
홀로서기ing
40대에 돌아보는 인생의 회고록.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한, 찢어 버린 일기장을 다시 씁니다.
팔로우
함께걷는제제
평생교육사 함께걷는제제입니다. 평생학습으로 함께 배우고 나누며 성장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라텔씨
조금은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 엉뚱할 수도 있고, 차가울 때도 있고, 따뜻하기도 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혜진
안녕하세요! 연애가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글을 씁니다. 듣고 읽고 사색하는 모든 것들을 글로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병훈
강병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ophy
현실적인 낭만주의자
팔로우
책봄
남들에게는 '경단녀'라고 불리지만 스스로는 '자발적 전업주부'라고 합니다. 책과 글쓰기를 통해 새로운 세상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가면토끼
어두웠던 마음에 하나 둘 글을 담아내고 있다보니, 어느새 마음 주머니가 스스로 빛을 내고 있었습니다. 이제는 담아둔 글을 꺼내 세상을 밝혀주고 싶어요.
팔로우
심풀
브런치에서, 가장 나다운 글쓰기를 향해 가는 첫걸음
팔로우
포미
아직도 방황 중인 삼십 대인 저의 고민을 담아 글을 씁니다.
팔로우
럭키걸
살기 위해 아무거나 붙잡고 희망이라고 우겼다. 지금은 책에서 희망이란 보물을 찾는다.
팔로우
차오름
나는 누구인가에 대한 끊임없는 질문을 던지고 다양한 경험을 통과하며 인생을 여행중입니다. 지금 여기, 즐거움이 차오름!
팔로우
미르
일상의 작은 순간의 기쁨을 찾아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 이야기를 쓰다가 자주 행복해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변의 작은 것에도 행복을 느끼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정말빛
책을 사랑하고 글을 쓰는 정말빛입니다. 프리랜서 교사입니다.
팔로우
그라데이션의션
나, 사랑,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것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