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생각하다

등짝 후려치는 올드

벌써 몇번 맞았는 지 모릅니다
세 번 맞았어요
살살도 아니고 미친듯이 때립니다
부모님께 말해도 그만두면 네가 루저라고 하네요
상사가 장난쳤겠지 이러네요
저런 말 하는 사람들이 내 부모인가 의심스럽습니다
저 이렇게 살아야할까요
토익 열심히 해서 이직하는 게 답인 것 같습니다



몇년전 글인데

나 참 불쌍하게도 살았다.....

그리고 미래의 내가 과거의 나한테 말할게

토익 열심히 해서 이직해도 똑같을거야.

작가의 이전글 간호사의 극단적 선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