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투잡 뛰는 간호사

투잡은 법적으로 금지된건가요??

남들이 선점할까봐 무턱대고 한다했는데.. 문제가 하나 있었다. 나는 정규직 직장인이다. 예전에 직장 내규를 읽어보고, 내용을 숙지하면 서명하라고 한 적이 있었다. 투잡 금지라고 적혀있었던 것으로 기억난다. 잘못하면 멀쩡히 잘 다니는 직장에 잘릴 수 있기에 불안했다. 물론 안 들키고 몰래 해도 되지만 그건 남을 속이는 것이기에 나랑 안 맞다.


그 종이를 열람해봐야겠다. 누구한테 말하지. 수간호사를 통해 총무과에 말해야하나, 아니면 내가 직접 총무과에 전화를 해야하나! 여기서부터 갈등이 됐다.


수선생님한테 이런저런 말씀을 드리니 총무과에 전화하라고 하신다. 그래서 바로 총무과 직원에게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너무 바쁘셨는지 나중에 전화를 주신다며 끊었다. 언제 전화가 오나.. 초조한 마음에 일이 제대로 잡히지 않았다.

작가의 이전글 투잡 뛰는 간호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