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소하랑
현) 남편 간병녀/유방암 환자/디스크 환자/출간작가/법률사무소 사무장/오르간 반주자/유튜버/상담사
팔로우
봉님이
좋아하는 노트와 펜으로 일상을 기록하고, 틈틈이 책을 필사해요. 2024년 홀로 별이 된 남편을 그리며, 치매에 막 들어선 친정엄마, 씩씩한 삼남매와 함께 살아가고 있어요.
팔로우
람순
7세, 4세 아이들을 키우는 육아맘입니다. 엄마, 아내 역할 뿐만아니라 책 읽고 글쓰며 진정한 '나'로 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팔로우
안독가의 서재
안목있는 독자가 되기 위해 읽고 씁니다.
팔로우
밤비
사슴같은 눈, 호랑이같은 마음으로. 전형적인 외유내강형 인간. 심리학 강사, 범죄심리사, 한 아이의 엄마. 책 읽기와 글쓰기가 주는 치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Tov
기록을 좋아하는 연년생 남매 아빠입니다. 아이들의 모습을 그림과 글로 담습니다. 하루 중 얼마는 아빠육아를 하고 있습니다. 이야호!
팔로우
장희주
<章 글 장 喜 기쁠 희 周 두루 주> 나의 삶에서 느끼고 깨달은 모든 것들을 글로 통해 위로와 희망을 주고 싶습니다. 글 주제 에세이,신앙(기독교),상담분야
팔로우
쓰담홍
책을 읽으며 머무리는 문장을 필사합니다. 필사를 통해 나와 나가 만나는 시간을 쓰담는, 쓰담쓰다 필사반을 운영하는 쓰담홍입니다.
팔로우
이현정
글의 힘을 믿으며 독자에게 따뜻한 위로와 용기를 전하고자 하는 출판사 대표이자 책쓰기 강사. 저서는 『엄마는 힘이 세다』, 『어른의 기분 관리법』 , 『소소한 너에게』_공저
팔로우
별글이
별처럼 빛나는 글을 위해 나의 언어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팔로우
새내기권선생
여행, 교육, 일상 등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고, 흥미가 생길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밀
언제든 무엇이라도 좋아할 준비를 하고 삽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