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솔솔솔파파
INFJ 반백살 주부아빠 심상치료상담가 육아, 자기돌봄 이야기
팔로우
반다정 씨
왕다정 말고, 반만 다정한 '반다정'씨의 마음툰 입니다. 일상에서 만나는 마음과 관련된 글과 그림을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은정
글과 개가 전부인 여자. 래브라도 리트리버께서 14년이나 저와 함께 살아주고 계십니다.
팔로우
글도둑
취미로 글 쓰는 사람입니다. 요즘은 커피를 볶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향
아이들에게는 '조쌤', 친구에게는 '써니', 글쓸 때는 '서향', 그리고 또 하나 - 바다의 별, '마리스텔라'라는 이름으로 춤추듯 살아가는 일상을 기억하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글쓴이
‘글을 쓴 사람’을 뜻하는 글쓴이, 저는 이 말이 참 좋습니다. 구깃한 활자들을 잘 모아 다려서 가지런하게 널어 놓은 성취감은 꽤 큽니다. 저는 ‘글쓴이’입니다.
팔로우
알라코알라
학습과 진로, 진학의 꿈을 돕는 '드리머.시스턴트 dream-assistant' 박민혜 입니다.
팔로우
최희정
불현듯 떠오르는 것을 쓴다. 일하다가 쓰고 걷다가 쓰고 먹다가 쓴다. 걷다가 돌아보고 쓴다.
팔로우
김다우
김다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oyce Park
우리말과 영어로 글을 씁니다. 오래된 신화와 동화와 문학을 새로운 시대에 맞게 새로 읽고, 영어와 한국말 두 언어를 통헤 문화를 가로지르는 시선으로 세상을 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찬희
찬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에트랑제
지중해를 사랑하고, 사하라를 그리워합니다.
팔로우
청춘도다리 윤효식
윤효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서울시교육청
'너랑 나랑' 함께 나누는 서울시교육청 브런치 책방입니다.
팔로우
최정애
영어가 내 아이의 가능성에 날개를 달아줄 유용한 도구가 되도록!교사와 부모대상 '영어교육법'과 육아법, 부모와 자녀사이의 관계와 대화법에 대해 글을 쓰고 강연을 하는 최정애입니다.
팔로우
이제월
같이 읽고, 같이 쓰고, 같이 이야기합니다. 수도자에서 세속의 수행자로, 편집자요 작가, 학생이자 교육운동가로서 인간과 세계에 대해 묻고 집필, 강연, 상담, 토론합니다.
팔로우
미셸 오
현재, 고등부 국어와 논술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인터파크 북DB
인터파크 책매거진 북DB http://bookdb.co.kr
팔로우
미나
집을 가꿉니다. 손편지 프로젝트 <어느 날 나에게 편지가 왔다>, 온라인 상점 <수제노트미나>를 운영했습니다. 오하우스 시즌 3~6, 8~10멤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