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5
명
닫기
팔로워
65
명
북북이
꾸준함을 얻고픈 북북이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열짱
10년 육아와 10년 SNS 커리어를 쌓아온 열짱입니다. 1년간 ChatGPT 사용자로 실험하며 AI 활용과 윤리를 고민해왔고, 이제는 아이들을 위한 디지털시민윤리를 만듭니다.
팔로우
김윤담
엄마를 미워하지 못한 채 자란 아이가 30대가 되어서야 엄마를 미워하게 되었습니다. 그 마음이 부끄러워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한 말들을 여기에 적습니다.
팔로우
영업의신조이
영업의신조이 | 지구별을 여행하는 존재 관찰자 사람을 만나고, 마음을 읽고, 관계를 세우는 일. 그 모든 여정은 결국 ‘감정의 여행’이었습니다.
팔로우
엄혜경
엄혜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부태리
부태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신미숙
신미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이
수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조이
정조이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anfa
나를 옥죄어 온 허상의 우산을 던져 버렸다. 시간아 경험아 고맙다. 반백에 철이 들고 있으니...아직 늦진 않았지···
팔로우
리치팔로우
김지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몽그리지원
MONGGRE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현정
이현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식
-
팔로우
유영해
단어의 바다에서 문장을 건지는 초보 낚시꾼입니다. 밤새 사투를 벌이다 뜰채를 놓치면 용왕님이 금으로 된 낚시대를 내어주지 않을까요. 안 써지는 글을 붙잡고 매일 요행을 꿈꿔봅니다.
팔로우
아다나ㅡ아름다운 나날
희망을 점화하며 소우주 내면의 여정은 무한대다 경이로운 자연의 미학에 시를 더하고 글을 더하다 멈추지 않는 시간 세번째 스무살 인생이모작 후반전
팔로우
펀펀메이커 롭쓰 fun fun maker robs
글·그림 창작과 예술 활동을 기획하는 펀펀메이커 롭쓰입니다. 7년의 현장 기록과 그림책 작가의 시선으로 일상의 소중한 가치를 글로 담아냅니다.
팔로우
유하
모노톤 일상에 사색의 틈을 끼워넣는 사람. 바다덕후. 취미는 하늘보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