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55
명
닫기
팔로워
355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하서린
내 마음의 온도를 글로 온기와 빛을 담아 적어봅니다. 작게는 ‘나르시시스트’관계 이야기로 시작하지만, 앞으로 여러 공감과 위로의 글들로 풀어 나갈까 합니다.
팔로우
채송화
삶을 이해하기위해 책을 읽고 시를 쓰는 즐거움을 가집니다. 시 한구절ㆍ책 속 문장하나가 마음을 두드리며 말을 걸어옵니다. 수많은 단어와 인생을 연결지어 보려합니다.
팔로우
김용주
나는 무난한 사람입니다. 게으른 정신과 성실한 몸으로 살아요.
팔로우
밤하늘의별을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현재 고양이 세 마리와 미꾸라지 네 마리와 20개의 식물들과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유정
서유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작년에 32년 다닌 직장을 그만두고 자유인에요. 그냥 심심해서 글 씁니다.
팔로우
나자카
나자카(Najaka)는 공립 중고등학교 미술 교육을 이끌어 온 퇴임 교사이자, 한국 미술 협회 회원으로 개인전 및 다수의 그룹전을 통해 예술적 감수성을 확장해 온 현역 작가입니다.
팔로우
조이 Joy Min
매일 한국에서 미국 회사의 웹사이트로 출근하는 8년 차 프리랜서입니다.
팔로우
행복만땅
행복만땅의 브런치입니다. 2024년 한국미소문학을 통해 수필가로 등단했습니다. 2005년도 부터 글쓰기와 독서를 집중했습니다.행복한 글쓰기 추구합니다.
팔로우
세레니티
공립유치원 교사입니다. 유치원 교실에서 시작한 고민을 정책으로 연결합니다. 공립유치원 교사의 솔직한 삶과 희망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이은정
이은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혜여니
40대에 퇴사 후, 삶의 전환점을 맞이하며 스스로를 깊이 이해하고자 합니다.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경험을 쌓으며 성장하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꿈나래
별 거 아닌 일상도 특별하게 남기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40대인데도 여전히 하고 싶은 것도 많고 배우고 싶은 것도 많은 저는 앞으로도 계속 꿈을 꾸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쓰는 엄마
두 아이를 특목고 보낸 엄마입니다. 성향이 다른 두 아이를 각기 다른 특목고에 보낸 사례와 경험을 공유하여 자녀를 키우는 부모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희욤
나이 50이 넘어 '5도2촌'꿈을 이루기 위해 강화도에 땅을 사고 9평 집을 지었습니다. 남은 공간에 무용한 꽃을 가꾸며 자연의 일부가 되어갑니다.
팔로우
한소원
한소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청천
청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