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조경아
작사가 출신. 11년간 직장인. 제 14회 세계문학상 <3인칭관찰자시점>우수상 수상으로 등단. 소설가라기보다 스토리텔러. 몽상가. 느리게 걷는 여자.
팔로우
박주영
장편소설 <숲의 아이들><고요한 밤의 눈> <백수생활백서> <냉장고에서 연애를 꺼내다> 등 instagram @cine.roman
팔로우
호록호록
오스틴장미가 만발한 정원에서 쌉t로 살고 싶어요.
팔로우
이조은
2022년 아르코 문학창작기금 선정. 콘텐츠 진흥원 원작소설 창작 지원 작가. 제 14회 웅진 주니어 문학상 장편부문 수상.
팔로우
정무늬
소설 nn년 차, 전업작가 n년 차 웹소설 작가 정무늬입니다.
팔로우
발코니
동화와 청소년들을 위한 소설을 쓰는 작가입니다. 따스하고 재미난 창작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박동현
1994년생. 2021년 대산대학문학상으로 등단했고 2022년 아르코문학창작기금에 선정.
팔로우
강일립
신실한 락타쿠 & 브랜드 마케터 | 『이웃 덕후 1호』 공저
팔로우
이서안
소설가
팔로우
엘렌
바라는 것은 무탈, 평온.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이청예
문학계의 테일러 스위프트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안녕마나
그리듯 쓰고 말하듯 그립니다.
팔로우
박규민
소설과 에세이를 쓰는 사람입니다. 제15회 대산대학문학상을 받으며 작품 발표를 시작했습니다. 환상 같지 않은 환상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김성호
퀴어/공포 소설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함드릴
임상심리학 일을 하다가 지금은 SF소설을 쓰고 있는 지극히 보통의 인간. 환경 문제에 관심이 많음.
팔로우
heather
언젠가 오롯이 글만 쓸 수 있는 날을 꿈꾸며. 회사에서 음악콘텐츠 기획자로 일합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알리는 글을 씁니다.하루키, 중경삼림의 영원한 팬.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
팔로우
볼리
느긋하고 단단하게 살고 싶은 글자생활자입니다. 장래희망은 배당금 받는 소설가입니다.
팔로우
마늘파
그냥 주변에 널린 글쟁이 중 한 명. 소설과 동화를 씀.
팔로우
지슬영
제22회 MBC창작동화대상을 받으며 작품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가끔은 마법사가 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쓰는 동안 이야기 마법사가 될 수 있어 행복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