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ㄷㅏㄹ Jan 18. 2023

그들을 믿지 마세요

뒷담 까는 자여, 뒷담 까일 준비가 되어있는가?

쉬익



함부로 던진 돌에 개구리가 맞았나 보다


잘 못 보았다


내가 던진 돌에 내가 맞고 말았다


시간차를 두고 오는 통증


함부로 뱉은 말이 나의 뒤통수를 노린다는 걸

돌을 던진 후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느낄 수 있었다


책임질 수 없다면

 조심.

입 지퍼.


그 누구도 믿지 말 것.

작가의 이전글 찌릿찌릿 정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