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아침부터 이어폰은 꼬여있고

세상에 꼬여지는 것들이 왜 이리 많은 건지

by 오레오오



이래서 꼬이고 저래서 꼬이고 맘처럼 되지 않는 것들이 인생이라 누가 그랬죠.

도대체 무엇을 잘못했길래 가방 속 이어폰은 항상 꼬여있는 건지..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이어폰을 끼려는 찰나부터 인생이라는 것을 배우게 됩니다. 이렇게 작은 이어폰부터 오랫동안 계획했던 일들 , 사람들과 계획하고 약속했던 시간들도 꼬이는 일들이 많이 있죠.

그래서 오레오오는 고민해 봤지요.


혹시 일주일 전 , 한 달 전의 꼬였던 일들이 생각나시나요? 혹시 어떻게 됐나요? 전부 다는 아니더라도 분명히 잘 해결이 돼서 지금 문제없이 잘 지내 고있을 겁니다. 대부분이 말이죠. 우리가 직접 해결을 하든 아님 틋하지않는 곳에서 자연스럽게 해결되든 , 일이 꼬인 방식과 비슷하게 해결됐을 겁니다.


맞아요. 복잡하게 꼬인 일들이 생긴 거를 피할 수는 없을 거 같아요. 하지만 그때마다 엄청난 스트레스와 그것을 피하기 위해 너무 노력하기보단, 시간을 두고 지켜보는 방법도 있을 거 같아요. 뭐 이게 말처럼 쉽게 되진 않진 않겠지만 그래도 꼭 기억해보세요. 몇 주 몇 달 전에 그렇게 우리를 괴롭히고 속상하게 했던 일들이 지금 우리가 하루를 보내지 못할 만큼의 엄청난 지장을 주지는 않으니깐요. 조금 뒤로 미뤄두고 다른 일에 눈을 돌려봐요. 그럼 분명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을 테니깐요.








꼬인 이어폰을 그 상태로 테이블에 올려놓으면 시간을 두고 지켜보신다면, 분명히 그 이어폰은 그 상태거나 누군가 가져가 없어질 겁니다. 주의하세요





유쾌한 오레오오의 일상을 좀 더 보러 오세요^^

https://www.instagram.com/olaoo_ws/

주소창.gif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