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1
명
글쓰는 우마드
우리는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아들러는 '모든 고민은 인관계에서 비롯된다.' 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여기 제가 다양한 인간관계를 어떻게 극복했는지에 대한 저만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구독
라다
우리 인생의 결말은 모르지만 제가 쓰는 글의 결말은 알기에 감정을 견딥니다. 글을 쓰면서 눈에 보이지 않는 스트레스를 객관화시킵니다. 삶의 애환을 글로 나눠요.
구독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구독
권석준 Seok Joon Kwon
최신 하이테크 개발 성과와 기초과학 연구 성과를 해제하는 글을 씁니다. 과학과 사회, 학문의 생태계 지속 가능성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이드잡으로 하이테크 스타트업 컨설팅도 합니다.
구독
법과의 만남
'법과의 만남'의 브런치입니다. 난해한 문장과 자주 쓰지 않는 용어로 가득한 법을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께 공부해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구독
신박사
Sangsangsquare, TheB 의장
구독
지노
사람을 사랑하는 엔지니어입니다. 일상의 생각과 감정을 기록합니다.
구독
하루 봄
내가 살아오면서 깨달은 것들, 그리고 내게 일어난 일들. 유튜브에 대한 정보와 ADHD 극복을 위한 일상과 그림.
구독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구독
정욱
주로 사진, 때때로 여행. 여행에세이가 대부분이지만 그렇지 않은 글도 올립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