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38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388
명
ANUK
안녕하세요. 아눅작가입니다. 인생이 계획대로 흐르길 바라는 완벽주의 계획형 인간의 천국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구독
분홍빛마음
살고 싶지 않았는데 살아가고 싶은 마음이 새 살처럼 돋아났어요. 그게 바로 분홍빛 마음입니다.
구독
쏭유
'나는 나라는 아이를 키우기로 했다' 나나키 작가 쏭유입니다.
구독
황준선
미국에서 심리학과 범죄심리학 전공으로 대학교와 대학원을 마쳤습니다. 현재는 서울대학교 내 심리연구회사에서 한국인의 심리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구독
리더십마스터 조은지멘토
약 20년간 한국대학생인재협회에서 만 명이 넘는 대학생들을 가르치고 마케팅, 영업, MD 등 수백 개의 프로젝트를 성공시켰습니다. 또한 11년차 개인사업가, 두아들의 엄마입니다.
구독
부아c
3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크리에이터입니다. 삶이 글이 되고 글이 삶이 되는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구독
도도
그냥 말은 잘하는데 마음속 찐 이야기는 털어놓지 못하는. 그래서 글이라도 써봅니다. 글로 위로하고 위로받을 용기가 생긴 크리에이터 도도의 브런치입니다. (목요일발행)
구독
양치는목동
12년의 서울살이를 끝내고, 고향 부산에서의 재정착기. 업계 1위 회사 사무직 경력을 뒤로 하고, 거친 주야교대 생산직에 도전하고 있어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전합니다.
구독
박다결
오늘 써내려간 문장이 그 자체로 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구독
Ding 맬번니언
호주 맬번에서 아들을 키우다 보니 현타(현실 자각 타임) 가 와서 다시 일을 하고있음.멜버니언은 멜버른 시민이라는 뜻으로 멜버니언은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