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글적긁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부자 Jan 27. 2020

잠을 청하다

집에서 글적긁적

내가 나에게 잠을 청하다.

해야할 숙제가 생긴 이후로 잠이 쉬이 들지 않는다.

설날 연휴라고, 주말이라고

내가 준 휴식시간마저도 허락되지 않는 나의 굴레.


좋아서, 하고 싶어서
더더욱 욕심나는 일이기에
잠 대신 밀린 그의 일기를 대신 써내려간다.


훗날 그가 주인공으로 내 앞에 나타났을 때

반갑게 맞이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에게 있을 또 하나의 에피소드를 메모한다.


잠이 허락되지 않는 이 밤에

잠을 청하며 누운 지금 이 순간에도.


타인의 밤을 모방하며 내게 잠을 청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신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