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정무늬
소설 nn년 차, 전업작가 n년 차 웹소설 작가 정무늬입니다.
팔로우
화이트
"인생이 이렇게 재밌는 거였어?" ☞ 직장에 다니다 암을 겪고, 은퇴한 뒤 전원 주택을 지어 두 집 살림을 꾸리는 중입니다.
팔로우
와이즈허브
지혜로운 사람을 꿈꾸는 와이즈허브 입니다. 생활 속에서 삶의 돌아봅니다. 블로거 이며 기욤뮈소, 김훈, 정여울의 문체를 닮고 싶어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Wendy An
커리어와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합니다. Supersense 컨설턴트 Wendy입니다. 도시를 여행하죠. 여행, 책, 위스키로 영혼을 달랩니다. 좋아하는 것을 더 좋아하려 살아갑니다.
팔로우
곰곰
곰곰의 브런치입니다. 글과 같이 있는 사진들은 모두 곰곰이 찍은 사진들입니다.
팔로우
속초순보기
삶의대한도전을 통해 경험을 나누고, 퇴직후 할머니 육아및 자기성장을 위해 한발한발 나아가는 중
팔로우
선줌마
명퇴 후의 삶을 글쓰기로 달래고자하는 선생이었던 아줌마입니다.
팔로우
Soki
아이와 함께한 10년간의 여행!
팔로우
드림
드림의 브런치입니다. 브런치 작가가 되는 첫걸음으로 글쓰기가 쓸데없는 짓이 아니기를 소원해봅니다.
팔로우
알로
본업은 방송작가. 일상 속 작고 희미한 것들에 대하여 자주 씁니다. 언어와 마음, 문화에 대한 이야기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Dahl
'다흘' 입니다. 때로는 삐딱한 시선으로, 때로는 달달한 시선으로 누군가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책을 읽고 여행을 다니며 떠오르는 단상을 글과 그림으로 옮깁니다.
팔로우
베리조
중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며 틈틈이 글을 씁니다. 기억은 기록에서 비롯된다고 믿습니다. 소중한 것들을 오랫동안 기억하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지이
초등학교 특수교사. 해님이 달님이 엄마. 아이가 통해 새로 바라보게 된 자신과 세상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이민재
꾸준히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그 글이 무엇이 되더라고요.
팔로우
마운트플라워
꽃을 꿈꾸면 산이 된다는 신념으로 글을 씁니다. 공대를 졸업하고 어느 날 PD가 되었습니다. 하고 싶은 건 많지만 열정이 부족해 늘 공상만 합니다만 글은 놓지 않고 있습니다.
팔로우
트래비 매거진
월간 여행매거진 트래비의 브런치입니다. 트래비 기자들이 취재한 다양한 여행 정보를 브런치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협업을 원하시
팔로우
시골생활자
시골생활자의 글쓰기 연습장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엄지언
경험 만수르. 명상지도자. 엄마투자자. <예민한 아이 육아법> <엄마의 주식 공부> <나는부자 엄마가 되기로 했다> 저자.
팔로우
Jeong O
“왜?” 하고 자주 묻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