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채수빈
진심을 담아 쓰기 위해 본명으로 연재합니다. 영화는 여행처럼, 여행은 영화처럼, 삶은 뮤지컬처럼.
팔로우
뮤지컬 천재 황조교
천재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기에 천재라 부릅니다. <뮤지컬 익스프레스 슈퍼스타>를 쓴 뮤지컬 천재 황조교입니다. @hwangjogyo_musical
팔로우
황석희
영화번역가, 남편, 아빠.
팔로우
살랑
제너럴리스트로 성장 중인 6년차 마케터
팔로우
나잇
5년간 마케터로 일하다 퇴사 후 음악을 하고 있습니다. 보컬 공부를 시작으로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하는 중입니다.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의 모양을 어느 때보다도 솔직하게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두옥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연구하고 조직에 도입하는 15년차 스마트워크 디렉터입니다. 국내 중견/대기업의 하이브리드워크와 업무공간을 컨설팅하고 해외 리모트워크 프로그램을 기획합니다
팔로우
페르마타
문화연구. 사회학. 영화. 노래만들기.
팔로우
성장흐름
20대 지식창업가, 크리에이터. '나에게 투자하여 몸값을 올리고 돈까지 벌 수 있다면?' 브런치에는 긴 글 위주로 담습니다.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유컬처
아주 드물게 씁니다. 가장 우리다우면서 어제보다 더 나은 우리를 만들어내는 토양을 만들 수 있도록, 수많은 필연적 우연을 설계하는 조직개발자입니다.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미역뿌리
영상 콘텐츠 리뷰, 때때로 공감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라꾸
라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팔로우
김슬
독립 에세이 <9평 반의 우주>를 썼습니다.
팔로우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팔로우
이동완
공간 기반의 성장 지원 서비스를 통해 지속가능한 가치를 만들어 가는 네스트앤드의 대표입니다. 함께 지내는 공간들에 관심이 많아 가끔 <공간노트>에 끄적끄적 탐방록을 작성해요.
팔로우
이생
시절의 인연들이 나눠준 사랑 덕에 살아갑니다. 그 빚을 누구에게나마 갚을 수 있을 때를 지나치지 않고 살아가길 희망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