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박소연
15년간 한국에서 <집으로...><주먹이 운다> <야수와 미녀> <크로싱> <차우> 등등의 영화홍보마케팅기획일을 했고, 지금은 파리근교에서살고있고 요식업에 매진!
팔로우
김중희
독일 가정의 병원 의료팀 팀장,한국요리강사 스쳐 지나가는 일상을 담습니다 저서로 ‘오늘은 댕댕이’ 가 있습니다
팔로우
Yuj
유즈입니다. 그림을 그리고 파리에 살아요. 브런치에는 남편과 둘이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애
먼 그리움을 찾아서 늘 떠나고 싶다.
팔로우
곽미성
파리에 살고 있어요. "다른 삶", "외로워서 배고픈 사람들의 식탁", "그녀들의, 프랑스식, 연애" 를 썼습니다.
팔로우
민경민
영화로 글 빚는 사람입니다. 따뜻한 지성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오연주
살아가는 모든 것에서 경험하는 느낌을 적어가요.여행.사람들.일상속 이야기를 기록하고 나누려해요.간호사로 적어가는 글이예요.삶의 자취이자 흔적들을 기록해요.
팔로우
한성국
영상의 시대라고 불리는 요즘, 오히려 '글 잘 쓰는 사람'이 되고 싶은 마케터입니다. 우리가 몰랐던 브랜드의 비밀을 파헤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생각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cathongzo
13살 고양이와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instagram @cathongzo <홍조일기> 책은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팔로우
익스피디아
전세계 수많은 호텔&항공권을 예약과 동시에 대기 없이 즉시 확정! 모바일 앱으로 익스피디아 하라! 앱다운 바로가기 ▶ http://expediakr.me/2ol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