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장기중
정신과 전문의 장기중의 브런치입니다. 기억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moonshot
관점을 나누고 싶은 관찰자
팔로우
김선희
✍부모자녀코칭전문 저서 <내 아이는 내 뜻대로 키울 줄 알았습니다. / 글로세움>, <절대 실패하지 않는 작은학원 운영백서/시대교육>, <당신의 거절은 안녕하신가요/ 나디오> 외
팔로우
산만언니
제 이야기를 씁니다. 비혼주의자 입니다. <당분간 참사피해자 관련 인터뷰 안 합니다>
팔로우
곽재혁
피터소아청소년과의원 원장 / 작가
팔로우
김선준
현)포레스트북스 대표 전)다산북스 콘텐츠개발팀 팀장 | 투고원고는 writer@forestbooks.co.kr 로 보내주세요.
팔로우
닝닝하고 밍밍한
사실 나는, 나를 모두 소진할 때까지 사력을 다해 쓰고 싶었다. 그게 내가 진짜 하고 싶은 말이고, 나의 아껴둔 진심이었다. 다른 차원의 시간이 찾아올 수 있게.
팔로우
유인규
별 생각없이 흘려보냈던 트렌드, 그 이면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온정
녹록지 않은 삶 속에도 자그마한 희망 한 움큼쯤 숨어있다고 믿는 사람. 그 신조를 글 짓는 행위로 지켜나가고 있다. 종종 필름 사진을 곁들인다.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Anna Lee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남편과 단 둘이 살고 있습니다. 대단한 것 없는 이 소소한 삶 안에서 우리는 무엇이든 함께 웃고 울고 서로 격려하며 한 발자국 또 나아갑니다.
팔로우
레이마망
여자이면서 엄마인 나에 대한 보통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어요.
팔로우
김콤마
김고명. 출판번역가(2008~). 소설가 지망생. (舊 김하이라이트)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은륜
달리고 읽고 쓰는 이 | 첫책 [꿈사냥을 떠나자] | <월간길벗> 책읽는 라이더 연재 중 | 미술해설사 도슨트 강의
팔로우
Taylor L
삼십대 중반에 지구 반 바퀴를 돌아 낯선 곳에서 새로운 좌표를 찍었다. 남들은 그런 모습을 보고 모험을 즐기는 사람이라고 오해하기도 하지만 사실은 뼛속까지 소심한 주부.
팔로우
허윤숙
모든 통증이 쓸모 있기 바라서.
팔로우
고무라면
고무라면은 브런치로 괜찮을까? 89년생 기혼자, 연하 남편, 퇴사한 학생. 만만한 B급 에세이를 써 보고자 한다. 대인배 누님 아내를 사랑하는 한 남자. 그리고 주부.
팔로우
하이데어
아이를 키우며 따뜻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툭툭 다가오는 일상의 문장들을 정리합니다.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