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orosi
출간작가[마흔부터,인생은 근력입니다] 가르치지 않는 교사. 개인적이지만 사적이기만 한 삶은 좀 불편한 人. 지적 관심과 일상을 가감없이 까놓고 쓰며 나이 드는 중.
팔로우
강미
2005년 푸른책들 미래의 작가상을 받았습니다. 청소년소설 <길 위의 책> <밤바다 건너기> <키 다른 나무들이 숲을 이루고>등을 출판했습니다.
팔로우
정창준
2011년 경향신문 신춘문예로 등단 후 "아름다운 자"(2018, 파란)를 출간했습니다. 수요시포럼 동인으로 활동중입니다.
팔로우
청량 김창성
청량 김창성 시인,작가입니다,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잔잔한 울림을 드리고 싶습니다, 시 뿐 아니라 다른 글도 계속 쓰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도희
글로 공감과 위로를 나누고 싶습니다. 일상에서 건져 올리는 작은 기쁨과 감정, 소중한 순간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스토리텔링주역
<주역>으로 사유하기 & 글쓰기. 고전 큐레이터. 난해하고 외계어같은 고전을 현대적 감성과 언어로 번역하며 미래를 열어 줄 씨앗 콘텐츠를 낚는 중.
팔로우
여러가지 식품연구소
How much do you know food science?
팔로우
시골살이궁리소
채상헌 교수(연암대학교 스마트원예계열)
팔로우
호랑냥이
모든 작가는 독자의 시간을 삽니다.
팔로우
반디울
출간작가. 매일의 생각을 그리고 씁니다. justina1502@naver.com 그림에세이, 웹툰작가,
팔로우
자토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지은 책으로는 [우리는 원래 더 귀여웠다], [서로의 마음을 산책 중], [오늘도 솔직하지 못했습니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오작가
브런치를 즐깁니다. 솔직담백한 브런치를 써내려 가고 싶습니다. 중국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져만 가서 큰일입니다.
팔로우
빛샘
정원과 자연을 담는 사진가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선아키
사진 찍는 건축가. 스튜디오스투키에서 공간을 디자인하고 띵크오브미에서 공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좋은 공간이 생기면 더 나은 도시가 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연주
요리하는 글쓰는 이, 푸드 에디터, 번역가. 전 <쿠켄> 에디터. 르 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에서 프랑스요리 전공. 저서 <온갖 날의 미식 여행>, 번역 <풍미 사전> 등
팔로우
꾸미
먹는대로 산다 - 자연주의자 꾸미 <서른의 식사법> 저자 * 블로그 : www.cookme.co.kr
팔로우
시오
몇 권의 책을 출판하기도 하고, 원하는 일을 실현시키기 위해서 사업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또 다른 미래를 만들어나가기 위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