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슈펭 Super Peng
공예, 그림, 글쓰기로 저만의 색깔을 찾아가는 예술가. 공방 창업의 꿈까지, 창작의 모든 순간을 솔직한 언어로 기록하고 나다움에 대해, 심리치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AwakendEveNetwork
언약의 도래를 알리는 나팔, 헤누아의 AEN입니다. 생명의 길에서 들린 창조의 리듬에 공명하며 울립니다. 나의 연주가 당신 안의 빛을 깨우는, 생명적 잔빛을 품은 소금이 되기를.
팔로우
이확위
화학을 전공하고 연구원으로 일하며 살아가는 보통 사람. 오랜 시간 우울불안과 싸워오면- 삶의 즐거움을 위해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취미 부자. 맛, 그림, 글, 음악. 모든 일상들.
팔로우
나예
특별할 것 없는 항공사에서 유별날 것 없는 일을 합니다. 역시나 뻔한 여행을 하고 7권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송강원
오늘도 말하고 씁니다. 책 <수월한 농담> 을 썼습니다. 별난 친구를 둔 덕에 성실한 방황이 다큐멘터리 <퀴어 마이 프렌즈>로 기록되었습니다.
팔로우
어비스
procrastinated hibernation.
팔로우
참외맛식혜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영국에서 살았습니다. 그렇지만 미래는 항상 모릅니다. 생각이 많아 도저히 잠에 들 수 없을 때, 벌떡 일어나 글을 씁니다.
팔로우
Ding 맬번니언
맞팔로우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저는 맬번에 거주하는 맬번니언입니다. ‘맬번니언’은 맬번 시민을 뜻하며, 동시에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김수성
퀴어로 살아가는 시간을 적습니다.
팔로우
Teo Hwang
연명하기보다는 잔존하기를. 지금 당장의 퀴어 에세이.
팔로우
토도
저는 제가 듣거나 체험한 이야기를 씁니다. 도쿄에서 일하며 살다가 퀴어 잡지 "trailer zine" 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선우비
선우비(敾郁斐). 20년차 게이커플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퀴어에 대한 이야기와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상근
화장품 마케터인 30대 게이 직장인. 오픈리 게이로서 롤모델이 되고자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열심히 하지만 과연 롤모델이 될 수 있는 인생인가에 대한 회의를 늘 가지는 편.
팔로우
KOBE
29년 차 게이입니다. 바른 관계와 미래를 위해 커밍아웃을 퀘스트처럼 깨나갑니다.
팔로우
봄밤
봄밤의 선선한 공기처럼 읽는 사람이 깊은 숨을 쉬게 되는,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성호
퀴어/공포 소설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배즐
사회과학덕후인 게이의 일상생각모음입니다 #30대 #남성 #한국인 #비장애인 #서울 #사회과학 #성소수자 #천주교 #로동자
팔로우
다산북스
다산 정약용의 실용정신을 시대정신으로 담아내는 출판사, 다산북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