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송진희
엄마가 되고 나니 오랫동안 죽어 있던 문장들이 다시 내 안에서 꿈틀대기 시작했습니다. 내 아이의 '다름'이 질문 받지 않아도 되는 사회를 꿈꾸며 낱낱이, 켜켜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타이포그래피 야학
<타이포그래피 야학>의 브런치. 타이포그래피 야학은 2007년 모두에게 동등한 교육 기회를 나누고자 시작되었습니다.
팔로우
신인아
고양이 마크니의 반려인이자 스튜디오 ‘오늘의 풍경’을 운영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돈을 잘 벌고 싶은 반자본주의자로 자아분열의 위기에 처해있다.
팔로우
올어바웃
지역과 도시를 연결하는 로컬 콘텐츠 스튜디오, 올어바웃입니다.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윤만세
뭐라도 쓰다보면 뭐라도 되겄지. 소개를 잘 쓰는 그날까지.
팔로우
cobb
그리 좋지 않은 머리로 겪은 비지니스 경험들과 자기계발의 흔적을 새깁니다
팔로우
디디
스스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그 마음을 담아 오랜 프리랜서 생활을 접고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하기로
기획과 디자인을 동시에 하는 프로덕트 오너 / 유데미에서 <피그마 아토믹 컴포넌트로 mvp 만들기 클래스>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unho
일을 만듭니다
팔로우
브랜드부스터 켄
비즈니스 문제를 브랜드 관점으로 해결합니다. 일하면서 얻은 깨달음을 기록하고 공유합니다.
팔로우
비범한츈
Apple을 좋아하는 Designer, 모두를 위한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철학을 전달합니다
팔로우
헤이민 HEYMIN
커뮤니티 디자이너 + 쓰는사람 리더
팔로우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Sangster
‘디자이너의 생각법; 시프트’외 세 권의 베스트셀러 저자.
팔로우
오롯하게
때로는 뜨거운 이야기와 때로는 차가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릭킴
2025년 서울, 100일동안 100명을 그리고 기록하는 'FACE DRAWING SEOUL'을 하고 있습니다. 내 안에 있는 무언가를 현실로 가져오고 싶어 발버둥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흘heul
그림 그리고, 도자기 빚는. 디자이너.
팔로우
윤여경
그래픽디자이너로 디자인을 둘러싼 세상에 관심을 두며, 읽고 쓰기를 반복합니다. <역사는 디자인된다> <런던에서 온 윌리엄모리스> <좋은디자인이란 무엇인가> 졸저가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