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6
명
닫기
팔로잉
336
명
이경미
이경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민희
박민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나온 시간들
여러 분야의 글을 읽으며 삶에 대해 생각해 보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단비
읽고 쓰고 꿈꾸는 사람
팔로우
윰즈
삶의 지도를 글자로 기록하고 싶습니다. 저는 독서가, 사색가, 여행가, 엄마, 아내, 딸, 친구...때로는 그 모두.
팔로우
봄책장봄먼지
글자의 앞모습과 옆모습을 엿보는 취미가 있어 (1인) 출판사를 신고해 버림. 거기에 더해 청소년 소설 덕후.
팔로우
푸른향기
꽃보다 신록이 좋아지는 봄을 봅니다. 점점 하얗게 변색되어 가는 생활과 습관과 꿈과 인내와 끈기를 초록 가까이 데리고 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될tobe
생각을 기록합니다 시간을 되새깁니다 마음을 다독입니다
팔로우
이인영
마음에서 오래도록 떠나지 않는 것들을 그립니다.
팔로우
에밀리
제가 보는 세상, 제가 경험하고 느낀 것들을 씁니다. 가벼운 일상은 블로그로 보러 오세요!
팔로우
엘리
25년차 편집자입니다. ^^
팔로우
바람마냥
바람같이 살고싶어, 작은 산골 '風留亭'에 숨어 그림과 음악을 동무삼다 글과 연애 중인 사람입니다.
팔로우
초록해
누구나 마음 속으로 되뇌었던 감정을 글로 마주하길 원합니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누군가 해줄 때의 그 카타르시스를 잠깐이라도 제 글을 통해 느낄 수 있다면 그걸로 전 만족합니다.
팔로우
림스타Limstaar
특허 변리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의학과 인문학 공부와 국궁 활쏘기를 취미로 하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생각과 행동이 더 여유롭고 지혜로운 삶을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엄마의 삶공부
가장 좋아하는 단어를 꼽으라면 '엄마!' 엄마경력 34년째. 다시 5년의 친정엄마 경력이 더해졌습니다. 이제는 딸과 엄마 동지 되어 성장베틀중입니다.
팔로우
니나B
소소하지만, 즐거운 이야기들을 글과 그림으로 쌓아갑니다.
팔로우
민지민
세상과 사람을 관찰합니다.
팔로우
크리스티나
일상을 온전히 나를 알아가고 사랑하기 위한 시간으로 가득 채우기 위해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오랜기간 나를 마주하다보면 언젠가 누군가의 공감을 얻을 창작이 탄생할 수도..
팔로우
이지영
에세이 쓰고, 시 쓰고, 동화도 쓰는, 글쓰기 테라피스트. 前 KBS 라디오작가.
팔로우
팔구년생곰작가
'혜윰'이라는 단어를 좋아합니다. 혜윰은 '생각'이라는 뜻을 지닌 순수한 우리 말입니다. 생각을 글로 옮기고 사람들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