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Heesoo Jung
사유하는 사회를 꿈꿉니다. 거창한 이유는 없습니다.
팔로우
요술램프 예미
작가 조우관. "상처의 흔적들을 유배시키기 위해, 무용이 유용이 될 때까지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Note Like a Fan
Fan처럼 기록합니다! 인간은 기록하는 동물이기 때문이죠.건강하면 사랑하고, 사랑은 동기가 됩니다.열렬하게 기록하니 인간지능 인공지능 UP!
팔로우
오리아빠
공연사진을 찍으며 음악과 예술인들 이야기로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경제경영작가
경영컨설턴트/작가 <요점정리의 기술>, <GPT업무사용매뉴얼>, <2026 AI 미래지도>,<기획의고수는관점이다르다>, <보고서의신> 연락처: cobanet@naver.com
팔로우
오작가
어렵고 힘들게 운동하지 마시고 쉽고 스마트하게 운동하세요. 운동은 힘들게 하는 게 아니라 약아야 합니다.
팔로우
박진우
일하는 사람들의 마음과 행동을 연구하는 조직심리학자입니다. 강연 및 칼럼 기고 문의는 crethink@paran.com, 010-2958-2605로 부탁합니다.
팔로우
팀페리스 양민찬 작가
■책쓰기 기획출간 코칭과정 ■마케팅카피 강의 ■보고서작성법_리더십 기업강의●4.200권 다독가 ●클래스101_단희캠퍼스 강사●넷플연가 外 커뮤니티 리더 ☎️070-8027-1262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추리
기자, 도쿄 특파원, 에디터...경험과 고민을 정돈하여 사건, 일본, 저널리즘의 '이면'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원도
전직 경찰, 현직 작가. <경찰관속으로>, <아무튼, 언니>, <농협 본점 앞에서 만나>, <있었던 존재들>, <파출소를 구원하라>, <눈물 대신 라면>을 썼습니다.
팔로우
해드림 hd books
이승훈
팔로우
정현석변호사
법률전문가를 넘어 의뢰인의 동반자가 되어 함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변호사입니다. 법무법인 다우(02-784--9000), resonancelaw@naver.com
팔로우
Infovator
"만일 우리가 읽는 책이 주먹질로 두개골을 때려 깨우지 않는다면 도대체 무엇 때문에 책을 읽는단 말인가? 책이란 우리 내면에 존재하는 얼어붙은 바다를 깨는 도끼여야만 한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