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초툰 Jul 24. 2023

아무튼, 산책남의 최후

당분간 손 잡고 다니지 말자

부부가 살이 찌면 서로 옷이 맞지 않는 모습에 익숙해진다. 분명 엘리베이터에서도 키가주니를 봤고

걸을 때도 분명 그가 입은 옷을 봤는데

왜 거꾸로 입었다는 생각을 못 했을까?

내 머릿속엔

‘우리 남편 가슴에 살이 많이 쪘네’

‘이제 진짜 살 빼야겠다’

생각을 하다가 거의 산책이 끝나갈 때

지나가는 사람들의 이상한 시선을 느끼고 나서야

알아차렸다.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티셔츠를 거꾸로 입었다고 내가 남편에게 말해주자 당황한 남편은 가슴을 엑스자로 가리고 나를 버리고 황급히 뛰어갔다. 달려라 하니가 생각났다. 아 나는 달려라 허니인가? ㅎㅎㅎ 아무튼 당분간 산책 가자고 하지 않을 것 같다.




매거진의 이전글 공동 현관문에서 만난 아주머니에게 엄마의 향기를 느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