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초툰 Mar 30. 2024

언년이 언니와 남편의 유당거래

유당무죄라 외치는 그들

언년이 언니가 파리 출장을 갔다 왔다.

선물이라고 건네어준 쇼핑백 안에.... 들어있는 건.

초콜릿 이것도 초콜릿 정말 번치 오브 초콜릿이었다.

난 단거 안 좋아하는데... 실망해서 뒤돌아서는데

내 뒤엔 이미 냄새를 맡고 달려온 우리 집 큰 개가

침을 흘리고 있었다.

"이거 다 먹으면 과당으로 죽는다 너!"

" 아이 나 조금만 먹을게..."

라고 말하더니, 금세 한통을 비웠다.

그러면서 하는 말이

"역시 언년이 언니는 내 취향을 잘 안다니까..."

아예... 그러시겠죠.

심지어 며칠 뒤 남편이 다 먹을까 봐

숨겨둔 초콜릿 박스도

어느새 뜯겨 있었다.

'귀신같은 놈!'이라고 멱살을 잡으니 한다는 소리가..

"유당무죄, 나는 무죄!!!"

아이고 내 두야..


PS. 언니가 파리에서 보낸 동영상…

나도 가고 싶다 말이요

매거진의 이전글 아내를 못 알아보게 된 남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