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4
명
닫기
팔로잉
484
명
환오
회사생활 10년을 끝으로 두 아들을 위해 현재 직업은 '전업주부'입니다.글쓰기를 좋아합니다. 먹는것도 좋아합니다. 내성적이지만 은근 관심받는 것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블루잉크
무주택 10년을 거쳐 서촌에 들어왔습니다. 문학을 전공하고 에디터, 기획자로 살다가 한옥을 청소했습니다. 돌고 돌아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짼짼
정재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라제
몽상가의 이야기
팔로우
김현정
라디오, 다큐, 교양, 시사. 드라마. 등을 쓰는 방송작가입니다. <8그램의 행복> 저자.
팔로우
유하
모노톤 일상에 사색의 틈을 끼워넣는 사람. 바다덕후. 취미는 하늘보기.
팔로우
소설가 김서령
소설가이자 폴앤니나 출판사 대표입니다.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요. 문학을 이야기하는 온라인 커피챗을 종종 엽니다. 커피챗은 스레드에 공지해요.
팔로우
으네제인장
월/수/금 창작동화/에세이/북리뷰 연재 중.
팔로우
북스톤
나답게 일하고 나답게 살아가는 데 기여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책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와 책과 관련된 후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Jeremy
브런치로 시작해서 10번째 책까지 썼습니다. <AI 시대의 필수 문해력 수업>이 예스24 실시간 종합/인문/IT모바일 분야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팔로우
타인의 도시
바이크 타는 여자 타인의 도시입니다.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게 타인의 도시를 달립니다.
팔로우
아우야요
아우야요의 브런치입니다. 숨쉬는 오늘을 그립니다. 밥먹고 일하고 씻고 사랑하며 즐기는 오늘의 감정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윤준가
출판 편집자, 말랑북스 대표, 장래희망은 그림책 할머니
팔로우
발가락꽃
프랑스에서 철학·예술·문화기획을 공부하고 예술과 인문학을 탐구하는 연구자.
팔로우
김비실
2030의 목소리를 담는 프로젝트 [오늘은, 여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라벤더
읽고 쓰고, 그림책 수업하는 27년 전직 초등교사, 춘배코코모네모찌의 집사, 경주읍성 동네책방 북샵라벤더의 책방지기에요:) 삶이 녹아든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지은
일과 글쓰기 중 무엇에 무게를 두어야 할지 고민하며 살아가는 중. 흔들리는 마음 속에서도 기록을 통해, 매일 조금씩 나를 찾아갑니다.
팔로우
봉마담
삶이란, 잘 짜인 여행일까 아니면 뜻밖의 환승일까. 30년간 여행을 기록했고, 글을 쓰며 감각의 조각들을 모은다.웃긴데 날카롭고, 가벼운데 깊은, 그런 문장을 좋아한다.
팔로우
일요일 또는 예술가
일요일 또는 예술가. 가르치며, 읽고 쓰는 사람. 그 과정을 기록하며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다.
팔로우
산뜻
조용히 울리는 말, 오래 머무는 마음을 쓰려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