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마음의 온도
'맛있는 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밥 집에서 만난 따뜻한 '위안'이 되길 희망합니다. 때로는 뜨거워서, 때로는 차가워서 힘든 우리 마음의 적정온도를 지키기 위하여.
팔로우
변방
작년에 퇴직했습니다. 그동안의 책읽기와 경험을 바탕으로 어떻게 살지 탐색 중입니다. 은퇴했지만 아직은 노인이 아닌 5060분과 글쓰기를 통해 고민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초린혜원
음악방송작가로 오랜시간을 보냈죠. 사람과 자연 그 사이, 삶을 아우르는 모든 것들을 씁니다. 특히 시간(추억)의 연대와 음악, 시와 영화의 뒤안을 따뜻하게 지켜보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 줄 카피(포르체),일본어 명카피 핸드북(길벗이지톡), 하루카피공부(유유) 등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새침이와 호돌이네
은퇴 후 귀촌하여 작은 텃밭과 과수원을 가꾸고, 취미인 목공작업을 하며 자유롭게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파란 해밀
어느 날 문득 고개를 들어보니 낯선 50대 중년과 마주했다. 어이없어 한동안 주저앉아 있었다. 여행을 하고,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며 조금씩 그 동굴을 혼자 걸어나오고 있다.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쥐마담
대안학교에서 문학과 글쓰기를 가르칩니다. <아무튼, 목욕탕>, <열다섯은 안녕한가요>, <집 밖은 정원>, <뭐라도 써야 하는 너에게>를 썼습니다.
팔로우
꽃반지
읽기 쉽고 잊기 어려운 한 문장을 위해 씁니다.
팔로우
원더키드
Curiouser and curiouser !
팔로우
이동혁 건축가
건축가
팔로우
각오
말로는, 글로는 다 표현할수 없어서 사진을 찍습니다. @gakugo
팔로우
양보
드라마 속 대사를 옮겨적으며, 그 안에서 또다른 시선을 찾아 이야기하기 좋아하는 #드라마덕후 @by.ybo
팔로우
티거 Jang
ACHIEVE 대표, [퇴사학교] 창업가, [퇴사의 추억] 저자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예다은
오늘도 삶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