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양수리 감성돈
공황장애 11년차. 찌질해도 괜찮다는 생각으로 단짠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
팔로우
피기스트
맛툰. 피기스트 :@)
팔로우
one
연필로 그리는 그림일기 | one-diary@daum.net
팔로우
이상은
1인 회사를 운영했었으나 사업 부진으로 각종 알바를 해왔기에 알바 에피소드들을 써왔습니다. 지금은 자식들의 가게 일을 도우면서 나 자신의 노후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느리
두단어영어공부법 저자 /13년차 영어강사 / 미취학 아동의 가정내 영어교육에 대한 부모참여 연구 / 교육컨텐츠 개발 연구원 / 지금북경에 삽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문득
앞만 보고 달려가자 바보처럼 울지 말자 너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팔로우
너구르르
남편요리연구소장, 초보건프라모델러, 테슬라모델3 오너
팔로우
바이올렛
꿈을 잃지 않는 어른
팔로우
케잇
대기업 퇴직 후 프리랜서로 일하는 육아맘입니다.
팔로우
끄리미
끄적끄적 일상을 기록하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
팔로우
오인환
책 좋아하는 쌍둥이 아빠
팔로우
정혜영
내리 8년 2학년 담임 교사. 교직 20년 이상 초등 교사. 2학년 아이처럼 자주 웃고, 말하고 생각합니다. 평생 배움에 목말라 오늘도 함께 한 것, 배운 것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이은
스토리텔러
팔로우
스프링버드
아이들과 책과 그림과 자연과 음악과 언어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시골 소방관 심바 씨
주로 밤에 떠오른 기억이나 감정들을 글로 남긴다. 삶의 기록이 될 때도 있고, 누군가의 마지막 순간을 글로 대신 기억해주기도 한다. 소방관의 밤*은 때때로 철학이 되기도 했다.
팔로우
하나
엄마이자 암환자입니다. 암진단 후 겪었던 혼란과 공포, 그리고 상처가 나아가는 과정을 이야기 합니다. 글을 쓰며 나를 치유하고 누군가가 함께 치유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미래교육은역시맹이샘
이화여대AI융합교육석사중, 미래교육을 위한 똑똑한 AI앱 활용 교과수업 마스터 직무연수, EBS 이솦 인공지능 교육 콘텐츠 제작, 2021 강서양천 AI기반 융합교육 선도교사단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