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소언
천천히 글을 녹여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미아
특기는 도전, 취미는 경험. 고전과 신화,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낭만주의자. 통통 튀는 무한동력으로 꿈꾸고, 부딪치고, 달려온 이야기.
팔로우
장혜선
월간객석 수석기자, 바른 시선으로 무대를 영원히 기록하는 사람이 되고자 부단히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동민
성스럽고 큐트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수수
✍️
팔로우
zayD
디자인을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 디자이너가 갖추어야 할 마음가짐, 역량에 대해 고민합니다.
팔로우
조이준
조이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ourney
숨쉬기를 배우고 있어요
팔로우
새콤달콤
새콤달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손지원
손지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진석
사람을 담은 사진, 사람을 닮은 글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은서란
친한 친구를 딸로 입양해 법적 가족이 되어 시골에서 함께 살고 있습니다. 비혼, 비건, 시골인. (영상 촬영 및 인터뷰는 거절합니다.) dovepeace0525@지메일
팔로우
김서연
심플한 그림과 짧은 글. 그 외엔 대부분 책을 읽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Brown
일과 사람에 대해 깊고 넓은 호기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Rootin
인문학을 공부했습니다. 자기 몫의 일을 합니다. 글로 구성력을 만듭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park j
<예술을 소유하는 새로운 방법, NFT로 만나는 예술과 콘텐츠의 미래> 저자로 기술 및 예술 콘텐츠 기획과 강연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노인영
미술과 과학사를 중심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인문학 지식을 버무려 이 다음에 아이들이 읽을 내 일기처럼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의 영혼에도 작은 울림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뉴욕 미술 언니
뉴욕에서 글로벌 미술경매사, 아트 페어 조직위원회, 미술재단 등에서 활동했습니다. 글로벌 아트 뉴스, 미술사와 미술시장을 주제로 강의, 컨설팅, 기고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