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Jun 26. 2018

골드코스트 스프링브룩 국립공원의 비밀: 반딧불이 동굴

호주 골드코스트의 스프링 브룩 국립공원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등재된 열대우림 보호구역이다. 

폭포, 협곡, 절벽 등 경치가 아름답고 이국적이면서 몽환적인 호주의 자연환경을 관찰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스프링브룩 국립공원에는 밤하늘의 별보다 더 밝게 반짝이는 반딧불이 동굴이 있다.



반딧불이 동굴
(Glow Worm Caves)


동굴 속 빼곡히 들어차 초록 불빛을 내뿜는 반딧불이들은 쏟아지는 폭포수를 배경으로 여행객들에게 황홀한 풍경을 선물해 준다. 반딧불이 동굴에는 다양한 생명체가 살고 있다. 10종이 넘는 조류와 75종의 포유류 등 이국적이고 신기한 동식물이 동굴 속에 숨어 살고 있는데 동굴 속 생명체들은 빛에 극도로 민감하다고 한다.

반딧불이를 보호하기 위해 카메라 플래시는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다. 빛이 모두 사라진 깊은 밤,

골드코스트 스프링브룩 국립공원 반딧불이 동굴 탐험은 어린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경험을 어른들에게는 자연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금 일깨워 주는 소중한 기회다. 

반딧불이가 비춰주는 초록색 불빛으로 골드코스트의 숨겨진 신비를 밝혀보자.



골드코스트 반딧불이 투어


스프링 브룩 국립공원 (Springbrook National Park)의 환상적인 반딧불이 동굴 (Glow Worm Caves)의 투어를 위해 골드코스트 힌터랜드로 떠난다. 골드코스트 힌터랜드는 탐험을 기다리는 자연의 메카다. 이 투어는 소규모의 인원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며, 국립공원으로 여행을 떠나 열대우림의 밤을 체험할 수 있다. 국립공원에 도착하면 버스를 타고 반딧불이 동굴과 아름다운 계단식 폭포가 있는 레인포레스트 지역으로 출발하여 저녁시간의 산책을 즐기게 된다.



숙련된 로컬 가이드는 전통 토착민의 역사, 문화 및 생활양식을 소개하고 국립공원 내의 독특한 식물 및 동물과 이 지역의 독특한 자연환경이 이루는 상호작용에 대해 설명을 해준다. 투어를 시작하기 전에 날씨가 허락한다면 숲 속에서 저녁(추가 지불)을 즐기고 이후의 자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골드코스트 반딧불이 투어는 놓치기 쉬운 골드코스트의 숨은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투어 프로그램이다. 투어는 오후 7시에 출발하며 오후 10시 30 분에 돌아온다.



Highlight

골드코스트 힌터랜드에 자리한 열대우림 지역으로 밤 시간에 떠나는 모험

호주에서 가장 규모가 큰 반딧불이 서식지

세계 자연유산(World Heritage lited nature) 지정장소

인증받은 고급 ECO 투어 프로그램

계단식 폭포가 있는 동굴을 산책하며 반짝이는 반딧불이 찾기

깨끗한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감상

숙련된 현지 전문 가이드가 안내 (영어 진행)

소규모 그룹 투어로 진행


픽업 가능 포인트(골드코스트 호텔) :
Jupiters, Sofitel, Crowne Plaza, Vibe, Paradise Resort, Mariot, Versace, Sea World, Sheraton, Suncity, QT, Mantra on View, Hilton, Novotel Surfers Paradise, Grand Chancellor Hotel, Legends, Q1, Watermark 





신나는 여행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시드니 3박 4일, HOT한 자유여행 추천코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