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Jun 26. 2018

서핑의 성지!
시드니 본다이비치

시드니 파도를 즐기는 법

시드니는 아름다운 항구의 풍경으로 유명한 도시지만 그에 못지않게 낭만적인 해변 또한 인상적인 곳이다. 

특히나 높은 파도를 가르며 서핑을 즐기는 젊은이들의 모습은 해변의 풍경을 건강하고 역동적으로 만들어 준다. 시드니 해변의 대표적인 곳, 본다이 비치는 긴 해안과 높은 파도로 많은 서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서핑의 명소로 유명한 곳이다.

이른 아침부터 서핑 보드를 옆구리에 끼고 파도를 즐기러 바다로 나서는 사람들의 건강하고 활기 넘치는 모습을 보노라면 나도 저들처럼 보드 하나에 의지해 거친 파도를 넘나들며 바다와 호흡하는 경험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곤 한다. 

특히 호주 시드니 본다이 비치 시드니 시내와 가장 가깝고 또 높은 파도가 일어나기로 유명한 곳이라 시드니의 서퍼 대부분이 이곳을 찾는다. 서퍼뿐만 아니라 수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가 있다. 바로 본다이 비치의 바닷물은 수정처럼 맑고 깨끗하기 때문이다. 예전엔 누드 비치라고도 알려져 있었지만 사람들의 발길이 많아진 후 그 이름은 멀어져 갔다.



본다이 비치 서핑 레슨


본다이 비치를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나면서 초보자를 위한 서핑 레슨도 생겼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인기 만점이다. 두렵다고 느끼기 전에 본다이 비치를 보게 된다면 못해도 하고 싶어 지는 곳이기도 하다. 


서핑을 전혀 해 보지 않은 왕초보도 도전할 수 있는 쉬운 서핑 레슨 프로그램.

매일 오전 6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진행되는 서핑 레슨은 초보자가 두려움 없이 서핑의 세계에 입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 클래스에는 최대 5명까지만 참여하는 소그룹 형태로 레슨을 진행하기 때문에 서핑 강사의 세심한 케어가 가능하다. 



서핑을 위한 안전 규칙과 워밍업, 패들링, 파도 잡기, 일어서기 등의 기초적인 테크닉을 모두 배운 후 실전에 들어가 본다이 비치 바닷물을 직접 몸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여름휴가엔 호주 시드니에서 멋진 서퍼가 되어 보는 건 어떨까?




신나는 여행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골드코스트 스프링브룩 국립공원의 비밀: 반딧불이 동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