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Jan 08. 2019

2019 두바이 프로모션 상품 소개

안녕하세요! 저희 야나트립을 통해 2018년도에 많은 여행자분들께서 두바이 투어 & 액티비를 이용해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이런 감사한 마음을 담아 2019년도에는 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현지 투어 & 액티비티 상품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특히 든든한 현지 업체들과 조율하여 한국 고객분들을 위한 프로모션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더 저렴해진 요금으로 컬리티 높은 현지 투어를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망설이지 말고 두바이의 모든 걸 물어봐주세요! 두바이 여행의 동반자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2019 두바이 프로모션 상품 소개


1. 두바이 사막 열기구 투어 – 조식 포함 


1인 234,600원 

본 프로모션 두바이 열기구 투어상품은 두바이의 모든 호텔에서의 픽업 서비스는 물론 투어 후 아침식사까지 포함된 서비스입니다. 아름다운 두바이 알 아인 사막에서 짜릿하고 신나는 열기구 탑승 그리고 일출의 멋진 장면을 담을 수 있는 사진을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2. 수상비행기 스윙 스냅샵 익스피리언


1인 227,700원 

두바이의 모습을 럭셔리한 수상 비행기를 타고 상공에서 감상하세요! 20분 동안의 스냅샵 투어로 초대합니다. 

두바이의 랜드마크와 스카이라인을 유니크한 수상비행기에 올라타 상공에서 즐기세요. 페르시안  걸프만의 바다를 부드럽게 벗어나는 수상비행기를 탑승해 보실 수 있습니다.


3. 두바이 라펄 바이 드래곤 공연 – 얼리버드 티켓


1인 83,950원부터 

두바이 라펄 바이 드래곤 공연은 65 명의 세계 정상급 예술가가 출연 한 두바이 최고의 공연입니다. 라스베가스의 르 레브 (Le Rêve)와 마카오의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의 작품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예술 감독 프랑코 드래곤 (Franco Dragone)이 창안하고 Al Habtoor Group이 두바이로 가져온 라펄 공연(La Perle)은 두바이의 정신과 상징적인 아쿠아 스테이지를 결합하여 물 위에서나 그 위의 아름다운 장관을 선사합니다. 두바이 중심에 위치한 예술극장인 라 펄쇼에서 매일매일 놀라운 라이브쇼를 선보이며 웅장한 엔터테인먼트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4. [버즈칼리파 콤보상품] 124층 전망대와 두바이 아쿠아리움

1인 51,750원부터

[버즈칼리파 콤보상품] 은 버즈칼리파 124층 전망대 일반 시간 입장과 두바이 아쿠아리움 스탠다드 티켓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입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들이 많으니 두바이 여행 계획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나는 경험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두바이에서 보내는 24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