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Jan 14. 2019

두바이 사막투어 종류별로 알아보기 - 여행타입별 추천!

두바이 여행 중 사막 사파리 투어는 빼놓을 수 없는 액티비티다! 또한 사막투어를 무조건 저렴하다고 예약하는 건 절대 아니다! 두바이를 자주 오지 않는 이상, 꼼꼼하게 사막투어의 종류를 확인하고 본인 또는 자신의 일행의 여행 스타일에 맞추어서 선택하는 게 가장 합리적이다.

간혹 무조건 싼 것만 찾다가 해외 사이트를 통해 구매 후 픽업이 오지 않거나 이용하는 캠프가 낙후되어 지저분한 곳 또는 듄배싱을 일반 공터에서 하는 업체가 있는데, 신뢰할 수 있는 업체 내에서 사막투어를 비교 후 결정하는 걸 추천한다. 

두바이 사막투어를 추천해달라는 문의가 많다! 그래서 오늘은 그동안 자주 질문받았던 유형들을 분석한 후 각각의 사막투어를 선호하는 게 다르다는 걸 알았고, 거기에 맞는 사막투어를 정리해보았다.





1. 친구 또는 단체여행 - 예산이 한정되어있는 팀.  


그룹 투어 및 친구들과 두바이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가장 실속 있는 디럭스 사막투어를 추천한다. 일반적인 노란 모래사막투어로 듄배싱을 신나게 즐기고 사막 안 캠프에서 아라비안 BBQ 디너 그리고 현지 체험(시샤 물 담배 및 공연 등등) 을 할 수 있다.

두바이 사막투어 – 이브닝 사파리 투어와 디럭스 캠프





2. 커플 및 신혼여행 - 분위기 있는 사막에서의 식사


연인과 함께 두바이 사막투어를 즐기고 싶다면, 알 사하라 로열 디너를 추천한다. 사막 사파리 투어 듄배싱 후 일반적인 캠프로 이동하는 게 아닌 사막 레스토랑으로 이동하여 5성급 호텔의 저녁식사와 최고급 쇼를 관람할 수 있다. 일종의 사막 요새 중 하나로 평화롭고 신비로운 풍경에 둘러싸여 있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디너 뷔페를 하고 말, 낙타, 헤나 체험, 매 관람 등 모두 포함되어 즐길 수 있다.





3. 아이와 함께 가족여행 - 레드 사막에서 선셋 감상하기


두바이 사막투어는 종류가 많지만 그중 허가받은 업체만이 이용할 수 있는 사막이 있다. 바로 사막 보존 보호구역인데, 두바이 사막 보존 보호 구역 (DUBAI DESERT CONSERVATION RESERVE (DDCR))은 두바이 정부에서 관리하는 곳으로, 극소수의 허가받은 투어 업체 외에는 이곳에 출입을 엄격히 제한한다. 이곳 사막 보호구역에서는 다양한 사막의 야생동물을 볼 수 있으며,  사막 보존 보호구역은 모래부터가 다른 사막의 모래들과는 확연하게 다르다.  이곳의 모래는 매우 얇고 붉은빛을 띤 레드 사막이다.





4. 예산 신경 쓰지 말고 추천해주세요? 


무조건 비싸다고 해서 좋은 건 아니지만, 현지 투어들은 아무래도 투어 비용에 따른 차이는 확실히 있다. 예산에 신경 쓰지 않고 여유가 있는 팀들은 아무래도 사막 보존 보호구역에서 진행되는 사막투어로 진행하기를 원한다. 그중에서도 나이트 사파리 투어 및 프라이빗 사막 디너도 있지만, 가장 많이 찾는 사막투어가 바로 럭셔리 이브닝 사파리 투어다! 
캠프 안에서 추가적으로 지불할 비용이 전혀 없고, 음료와 주류 역시 무제한으로 포함되어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은 사막투어 중 하나다.





신나는 경험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2019 두바이 프로모션 상품 소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