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이야기하는 늑대
살아 온 날과 살고 있는 날 그리고 살아 갈 날을 글로 이야기해 보고 싶은 작가지망생입니다. 나를 알고 찾아 가는 과정을 글로 풀어 내어 세상에 제대로 된 쓰임을 찾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현선
비범하게 살고 싶었지만 요즘은 좀 평범한 것도 좋습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초들
희망과 행복을 담은 글을 쓰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초들 김경호金景浩KimKyungHo)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신소운
착한 남편, 수다쟁이 세 아이, 얌전한 강아지와 철없는 고양이가 있습니다. 눈이 많은 겨울 왕국에 살구요, 딸보다도 요리를 못하는 양아치 엄마 입니다.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리안천인
일본 도쿄에 살고 있는 회사원입니다. 일본과 한국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 인지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그런 살아가는 이야기를 적어 나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골
요령 없이 써볼 요량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리버
정의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낮잠
어딘가에서 기다리는 눈부신 바다를 꿈꾸네
팔로우
세잎클로버처럼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삶을 목표로 일상을 디자인하고 독서와 글쓰기를 통해 더 풍성하고 의미 있는 삶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James Lee
성악가 / 아름다운 마음으로 노래를 하고 싶어 글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안세영
글쓰기로 성장하는 삶을 추구합니다. / 모임과 프로젝트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삶을 이끌고 실천합니다. / 캐미글쓰기와 마음성장 프로젝트, 인라이트코칭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