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진주
후한 선물을 받았습니다.
팔로우
명랑소녀
제주에서 텃밭 가꾸며 아이들을 키우는 명랑한 유넹씨. 매일 성장하며, 나를 돌아보며, 글을 쓰고, 꿈을 이뤄가는 중♥ 책 <제주에 왔고, 제주에 살아요> 공동저자 이윤영입니다.
팔로우
초록나무
초록나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미정
남미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날마다 하루살이
아직도 날마다 수학 공부를 하며 그 즐거움을 아이들에게 전해주고싶은 수학 개인 교습자이자, 사랑스런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꿀혜윤
이제 사는 동안 그림을 그린 날이 그렇지 않은 날보다 많아졌습니다. 뜯어 먹지도 못하는 그림의 쓸모를 고민하느라 부러 쓸모를 찾고 만들다가 사회적기업이라는 거창한 일도 되었습니다.
팔로우
무지개인간
[삶을 정성껏] 무지개인(공)간입니다. 정적인 삶을 지향하지만 롤러코스터를 자주 타요. 짧은 글은 인스타그램, 긴 글은 브런치스토리에 써요.
팔로우
pobi미경
많은 시간을 지나 제주로 온 포비언니. [그렇게 남들 기준에 맞추며 살지 않아도 돼] 출간되었습니다:) 가족과 고양이, 맥주, 글쓰기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여름햇살
여행을 좋아하는 제주 토박이. 두 딸의 엄마. 배우고 여행하고 기록하며 우리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은은
지구 공동체 사랑과 관련된 우리 고전의 재해석을 통해 청소년과 어른이 함께 치유되고 치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수링
기록된 일상은 반짝이는 점으로 남습니다. 그림책 <답을 구하시오 SOS> <나도 피자> 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연yeon
淵연
팔로우
룰루랄라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곽민경
곽민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푸른하늘
푸른하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니여니아빠
유니여니아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어진아씨 어진아C
제주에서 나고 자란 토박이로 두 아이의 엄마이자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아이들과 나의 마음을 잇고 돌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