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미리 보기
특별한 취미나 특기는 없지만 글쓰는 걸 가장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공감되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이세정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마리 명희
함께 일하는 법
팔로우
김젬마씨
사람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김쿵쾅
--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사이클
쉽고 빠른 목표달성 sicle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
김정태
우리 삶의 모든 영역, 특히 기업 부문에 'Social Inside' 기능이 핵심적으로 탑재되기를 소망하며 생각을 모으고 글을 씁니다. MYSC CEO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임성철
콘텐츠와 플랫폼에 관심이 많은 디지털 마케터입니다. 세상의 변화 속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길을 찾고자 합니다. 이 곳의 글은 개인적 의견이며 회사와 관련 없습니다.
팔로우
소셜노마드
미션과 지속가능성에 기반한 비즈니스를 고민하고 실천하는 일을 합니다. 일상에서 희년의 길을 찾는 구도자입니다. 지나가면 까먹어버릴 것 같은 소소한 생각과 감정을 글로 끄적입니다.
팔로우
쎄인트의 책 이야기
의료인. 퇴근 후 서재에 출근해서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북리뷰 위주로 글을 올립니다. 쎄인트의 冊이야기.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