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2일
요즘 박근혜와 최순실 보고 **년, 강남아줌마, 저잣거리 아줌마, 그 외 여자가 어쩌고 욕하는 거 보고 있자면.
인종차별 엄청 심한 미국의 한 도시에서 한국인 총학생회장이 뽑혔다고 하자. 그런데 하필이면 원정출산으로 미국 시민권 딴 재벌 2세 안하무인 개또라이임. 아버지가 대학에 돈 쏟고 그 외로도 로비 엄청 해서 학생회장이 되어서 다른 사람들은 야! 이제 한국인들 인종차별 받는 일은 없겠다!! 너넨 좋지?? 해댔는데 실제로 한국 유학생들은 떨떠름했음. 걘 원래 한국 학생들하고 안 노는 완전 바나나였음. 한국 제품 없어 보인다고 무려 아버지 회사 제품도 안 쓰는애였음. 한국 친구는 같은 바나나 재벌 2세 두셋 빼고는 하나도 없었음. 오히려 한국인이라고 뭐뭐 한다 소리 들을까 봐 인종차별 문제는 더 신경 안 썼음.
근데 알고 보니까 이놈이 학생회장이라는 직책을 이용해서 이것저것 엄청 해 먹었음. 그래서 다 뽀록나고 욕먹고 있음. 무려 학교의 자랑인 미식축구팀 승부조작 스캔들까지 휘말렸음. 그래서 물러나라고 학생들이 시위하는데 인종차별스러운 문구가 난무함.
"이래서 한국새끼를 학생회장 같은 자리에 올리면 안 된다"
"못생긴 아시아 새끼 뽑을 때부터 알아봤다"
"역시 한국산 후지다"
"에이 드러운 중국새끼"
이런 식의 욕설이 들린다면 어떤가? 공평한가?
아잇 걔는 한국 애라 할 수 있는 놈도 아니었고!!!!!! 우리 위해 힘써준 것도 하나 없고!!!!! 국적 메이트 마저도 아니고!!!! 걘 그냥 부패하고 후진 학생회장일 뿐인데 거기에 왜 한국인 욕이 들어가!!!! 왜 그 새끼는 하필이면 '최초 한국 학생회장' 이딴 타이틀 뺏어가서!!! 집권은 바나나로 해놓고 왜 욕은 한국인으로 먹어!!??
박근혜는 단 1분 1초도 "한국의 여자"로 산 적이 없는 사람임. 그니까 제발 자꾸 여자여자 하지 말라고요!!! 듣는 여자 기분 나쁘거든. DNA상 성별이 여자일 뿐, 상관없는 사람이라니깐!!! 첫 여성대통령 호칭 뺏어간 것만으로도 빡치고, 저딴 식으로 광역 어그로 쪽팔림 시전한 것도 열 받고, 그러면서 어머 저는 대통령이기 전에 여자... 어쩌고 하는 거 확 그냥.... 하고 싶거든??
여혐은 빼고 갑시다 하면 박근혜 편 드는 것처럼 들리는 거 아는데, 이런 말 하는 우리는 얼마나 더 빡치고 열 받겠소. 안 그래도 미운데 얼마나 두 배, 세 배로 빡치겠냐고요. 그니까 여자가 어쩌고 강남 아줌마가 어쩌고, 하지마. 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