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4일
성기의 크기, 섹스 시간의 지속도를 가지고 남자의 성능력의 증거로 보는 남자들 많은데.
여자가 남자 성기 기둥만 붙잡아 흔드는 게 섹스의 전부라고 하자. 삽입은 없다. 페니스 끝부분에는 절대로 손이 닿지 않는다. 여자의 악력이 세면 좋은가? 뭐 아주 약한 것보다는 좋으니까 그렇다 치고. 오래 해주면 좋은가? 글쎄. 오래 하다 보면 어쩌다가 끝부분도 자극이 되어 성공할 때가 있긴 하겠다. 하지만 20~30분 동안 중간만 잡아 흔들다가 빨리 안 된다 싶으면 고환을 툭툭 쳐주면 좋은가?
여성에게 삽입 섹스가 그렇다. 클리토리스가 질에 가까이 붙어 있는 경우 (외에 몇 가지)는 삽입으로만도(특히 여성상위로) 절정에 다다를 수 있는 이들 있으나, 삽입으로만 가능한 여자는(연구/설문에 따라 다르지만) 20% 내외. 나머지는 삽입으로만은 안 된다. 당연하지. 남자 성기 역시 귀두 부분 완전 제외하고 중간만 잡아 흔든다고 좋은 거 아니잖소? 자, 여기에서 잡아 흔드는 여자 악력이 세다고 더 좋겠소? 이게 성기 길이에 해당합니다. 한 시간을 해주면 좋겠소? 오히려 아프겠죠.
이때 여자가 아니 왜 너는 이렇게 반응이 없어 하면서 귀에다 쌍욕을 하면 더 흥분하겠소?
고환을 세게 걷어 차주면 흥분하겠소?
술을 많이 먹이면 흥분하겠소?
안마를 해주면 좋겠소?
침 뱉으면서 욕하는 건?
엉덩이 찰싹 때려주는 건?
남자가 왜 관계를 좋아하지 않는가 여자는 무척 고민해가면서, 왜 너는 성욕이 없지? 어렸을 때 성교육을 잘못 받았나? 악력 증진을 위한 노력을 더 할까? 이러면 환장하겠죠. 그런데 그걸 말도 못 하면 얼마나 답답하겠소이까. 너는 악력 더 센 여자가 좋냐, 내가 악력이 안 세서 안 좋아하는 거냐, 내가 30분이나 해 줬는데 왜 안 되냐 등등 따져대면 그것도 환장할 일이고.
남자의 성기크기, 지속시간 자랑이 그렇습니다. 여자 혼자 하면 3분이면 된다고요. 남자 성기 모양 도구보다 진동기가 훨씬 더 잘 팔린다고요. 삽입 없어도 절정 잘만 해요. 당신이 생각하는 섹스는 여성에게 좋을 확률이 별로 없다고요. 뭐라 말도 못 하게 하는 분위기다 보니까 20분 30분 동안 남자가 좋지? 좋지? 하면 좋은 척하느라 고역이라고요. 좋지도 않은데 유리멘탈 박살날까봐, 나 잘하지 않냐 생색내는 거 맞장 구쳐주고 게다가 빨리 끝내지도 않는다면, 당신 같으면 안 피하겠소. 반대로 관계 할 때마다 좋고 빨리빨리 끝나고 좋은 척 해야 하는 심적인 부담 없고 하면 누가 안 하겠소.
와. 이런 걸 돈도 안 받고 말해주는 홍익정신.
덧1:
의외로 이전 성에 관한 글에 댓글이 얌전해서 계속 올림. 여자도 군대 가라 청원하느라 바빠서 안 오나보다 하고 있음.
덧2:
그렇다고 무식하게 클리토리스에 손대고 문지르기, 오럴 해준다고 설치기는 남자 성기 귀두를 이빨로 깨물어가며 '좋지?' 묻기와 비슷합니다. 다섯 배로 더 예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