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상잡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angpa Jun 15. 2018

런던 지리 아는 분들 같이 웁시다 ㅠㅠ

2017년 10월 12일

제가 일하는 팀에서 다음 주에 런칭을 합니다. 무지무지 바쁘겠죠? 그런데 사실 어제가 더 급했습니다. 제가 맡고 있는 프로젝트 리뷰 미팅이었고 그 전날은 전체 스크럼이라 팀원들 다 모인 데서 경과 발표였고 뭐 등등. 그래서 주말이고 뭐고 달렸고 미국 레드몬드 본사랑 - 아 레드몬드가 아니라 벨뷰지 어쨌든 - 시차 때문에 저녁에 퇴근해서도 두세 시간 일하고 그랬어요. 

어제 저녁 미팅 한 시간 끝나고 나니까 저녁 여섯 시. 아싸라비야 물론 실제 런칭은 담주고 할 일 조낸*100 많지만, 오늘만큼은 난 그냥 죽었다 치고 집에 가서 뻗을 테다.. 라고 외치며 사무실을 나선 것이 6시 15분경.     


근데 영국 지하철에서 인터넷 전화 안 되는 거 아시죠. 그래서 집 근처 역에 도착했는데 나오자마자 전화가 옵니다.     


"누나... 나 공항인데 누나 어딨어...?"     


ㄴ아아허ㅏㄹ잏ㅁㄴ어라ㅣ넝라ㅣㅁ어하     

사촌 동생이 놀러 오기로 해서 그래 내가 솔직히 패딩턴 있으면서 저녁 비행기 픽업 안 가는 건 좀 그렇지 (공항까지 직통열차로 15분 걸림;; ) 해서 데리러 가준다 했던 것이 .. 전 목요일로 굳게 알고 있었는데 어제 저녁 이었음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무려 그리니치까지 갔던 발길을 돌이켜 다시 패딩턴으로 돌아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던 지리 아는 분들 좀 같이 울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나 패딩턴에서 그리니치까지 갔다가 다시 패딩턴 돌아간 여자임 ㅋㅋㅋㅋ 사촌시끼 기차타고 패딩턴까지 오라고 했더니 익스프레스 안 타고 히쓰로 컨넥트 타고 왔음요. 난 컨넥트란게 있는지도 몰랐다. 타고 오라고 해도 못 찾겠다. 그래서 패딩턴에 다시 도착한 건 여덟 시.     


유럽 처음 오는 애 공항에 버리고(지하철에 있었긴 했지만) 한 시간 잠적한 죄가 있는지라 밥 먹이고, 얘는 공부만 열심열심하고 돈만 열심열심 버느라 영어 공포증이 심하셔서 아무래도 호텔까지 데려다줘야 할 듯하여 체크인 끝내고 (해머스미스 orz;;; 런던 지리 아는 분들 나랑 다시 한 번 울어주 ㅠ.ㅠ) 거기서 그리니치까지 다시 기어오니 열한 시 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섯 시 반에 퇴근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오늘 튜브만 네 시간 탄 거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내 건망증 어쩔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 나쁘면 이렇게 몸이 고생합니다. 

    

근데 이눔이 페북에 아는 척하고 싶어요 태그해 주세요 좋아요 눌러주세요 하여.     

이눔아 넌 나 아는 척해서 하나도 도움 되는 거 없다... 라고 했는데도 그러네요. 내 페이지 오는 분들이랑은 그러니까 콜라에 더운밥 말아먹기. 소르베에 떡볶이 섞어 먹기. 뭐 그렇다고 할까? 안 어울린다.     


어제 밤 기절하려던 중 어느 분이 웹툰 추천하신 것이 생각나서 '우리 집에 왜 왔니'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양파는 현재 혈당 과다로 의식과 무의식의 경계 어딘가를 헤매고 있습니다. 아 달달해. 그런데 완결이 세 편이 남았...ㅠ0ㅠ     


기승전 류연 만세.     


+남편이 인터뷰 영상 보더니... '동그란 건 알고 있었는데 이거 보니까 새삼스럽게 충격이네. 오우. 너 진짜 동그랗다!?' 뒤지고싶냐.

매거진의 이전글 고달픈 마감 전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