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제나 Oct 18. 2022

[10월 1주 차] 공부 기록

끝이 보입니다

10월 1주 차

10월이 시작됐다. 이제 정말 공부 마무리 단계여야 하는데.. 수학은 아직 갈길이 멉니다.. 하..

이번 주 금요일엔 친구들과 만나서 영화 보고 놀았고 토요일엔 스터디 모임에 가서 공부했고 일요일엔 도서관에 가서 공부했다.


국어 수완 모의고사는 이번 주는 못 풀었다. 원래 토요일 아침에 스터디 모임에 일찍 가서 푸는데 안과에 들렸다 가느라 못 풀었다.


수학 기하 수특도 계획대로 못함. 회사 일이 바빠서 업무 중에 공부할 시간이 없었다ㅠㅠ 다음 주엔 꼭 끝내야지.. 대신 주말에 9월 모의고사를 다시 풀어봤다. 100분 안에 끝까지 푸는 게 불가능하다는 걸 확실히 깨달았고 시간 오래 걸리는 객관식 문제를 버리고 주관식 문제를 먼저 푸는 방법으로 바꾸기로 했다. 다음 주에 시도해볼 예정!


생윤 수완 전체 복습을 끝냈다. 이제 뒤에 남은 모의고사 5회가 남았는데 사문 수완도 끝내고 같이 시간 재고 한 번에 풀 예정이다.


사문 심기일전을 끝냈다. 시간이 없어서 심기일전 스킵할까도 생각했는데 끝까지 하길 잘했다. 도표 문제에서 쓸데없이 오래 걸렸던 계산 시간을 조금 줄인 거 같다. 그리고 수완을 시작해서 1/2을 풀었다.


싱가포르

이번 주도 회사일이 바빠서 공부가 힘들었다. 다음 주도 긴장하고 공부하자!

매거진의 이전글 [9월 5주 차] 공부 기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