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제나 Aug 25. 2021

[8월 3주 차] 공부 기록

국어 화작 끝

8월 3주 차


이번 주는 예상대로 회사 기술 교육 때문에 공부를 정말 정말 못했다. 교육이 너무 힘들어서 끝나면 드러누워 한숨 자야 했다. 주말엔 오랜만에 외식을 했는데 몸이 안 좋아져서 주말에도 못했고… 그래도 화작 공부랑 상크스 복습은 끝내서 다음 주부터는 새로운 공부를 시작할 예정!


국어 홀수 문제집은 문학~독서~화작 까지 모두 10권을 끝냈다. 화작 기출은 문제가 쉬워서 거의 다 맞아서 다시 복습하지 않아도 될 거 같다. 수능특강 화작도 끝냈는데 몇 개 까다로운 문제가 있긴 하나 엄청 어렵진 않았고 연계가 되더라도 큰 도움은 안될 거 같아 다시 보지 않아도 될 거 같다. 화작은 이렇게 마무리…! 다음 주부터는 수능특강 독서와 독해 상수와 변수 복습을 하려고 한다. 그동안 문학, 화작 공부하며 꿀 빨았지만 이제 독서 공부 시작으로 힘듦이 예상됨…


수학 2 뉴런 복습은 아직 미분을 하고 있다. 이번 주엔 정말 공부를 많이 못해서.. 다음 주까지 미분을 끝내버리고 수분감을 푸는 게 목표!


영어 이명학t Read ‘N Logic 빈칸완성도 들을 여력이 없어 두 강의만 들었다. 여전히 연습문제는 많이 틀리고 아직도 감을 배우고 있다^^


생명 상크스 복습은 3주를 끝으로 마무리했다. 두 번 풀어도 다시 풀만한 문제는 체크해놨고 생명 고난도 문제 공부는 이렇게 끝내도 될 거 같음. 이제 지구과학 총 복습과 생명 총복습을 하고 마무리해야지.


한국사 수능특강은 공부시간이 없어서 스킵..


중국어 수능특강은 그래도 주말에 시간 내서 했다. 아직 너무 어렵지만 ㅠ 중국어 회화 공부한다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려고 한다.


이번 주는 공부를 많이 못했지만 다음 주는 휴가도 하나 낼 예정이라 공부를 열심히 하려고 한다. 힘내자!

매거진의 이전글 [8월 2주 차] 공부 기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