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차리자
9월이라는 게 아직도 안 믿김… 이번 주는 정신 차리고 공부를 꽤 했다. 토요일엔 스터디 모임 나가고 일요일엔 집에서 공부를 했다.
국어 수능특강 독서는 꾸준히 푸는 중인데 지문이 정말 어려워서 땀내며 풀고 있다. 시간 재고 풀고 있진 않은데 시간까지 재면 정말 멘붕 올 듯.. 어려운 지문을 봐도 봐도 익숙해지지 않는다 ㅠㅠ 그래도 다음 주면 끝낼 거 같다. 독해 상수와 변수 복습을 드디어 시작했다. 선별된 기출 독서 문제들이라 꼼꼼히 분석해서 읽고 있는데 다시 푼 거지만 문제가 많이 맞아서 뿌듯했다.
수학2 뉴런 복습은 미분을 드디어 끝냈다. 다음 주엔 적분 복습을 하고 수학2 수분감도 같이 풀어야지.. 얼른 기하 공부 시작하고 싶다..
영어 이명학t Read ‘M Logic 빈칸완성은 세 강의를 들었는데 이명학t가 무슨 말을 하시려는지 이제야 알 것도 같다.. 얼른 기출을 풀어봐서 빈칸 문제 정답률이 올랐는지 확인해보고 싶다.
지학 자료분석 강의도 빼먹지 않고 들어 3단원까지 끝냈다. 지구과학은 첫 개념 공부 후에 두 번째로 보는 건데도 기억에 꽤 남아있어 크게 어렵지 않다! 수능특강 지구과학1도 함께 풀고 있는데 거의 다 맞고 있어서 만족!
한국사 수능특강은 놓치지 않고 했다. 조선 전기 부분이라 아직까진 수월하게 복습 중이다.
중국어 수능특강은 한 강만 했다. 한국사에 비해 한 강의 공부하는 데에도 시간이 정말 오래 걸린다. 꾸준히 해야지 ㅠㅠ
다음 주도 별일 없으니 공부에 집중해야지! 다음 주도 힘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