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제나 Jul 26. 2022

[7월 3주 차] 공부 기록

공부 안 했어요

7월 3주 차


네, 이번 주 공부 안 했어요.

출근 3주 차, 너무 힘들다.. 코로나 기운도 있어서 밤 9시 반에 자느라 공부를 정말 못했다. 토요일엔 스터디에 나갔지만 저녁에 약속이 있었고 일요일엔 도서관에 갔으나 수다 떠느라 공부를 많이 못했다.


국어 김민정t 수특 인강도 두 강이나 못 들었다… 아쉽 ㅠㅠ 독서 문제집은 주말에 한 권 풀었다.


수학 기하 인강 마지막 남은 한 강은 아직도 못 들음.. 뭐가 문제니 제나야!! 휴 ㅠㅠ 기하 수분감 문제는 다행히 풀었고 수1 수특은 지수, 로그함수가 어려워서 계획보다 많이 못 풀었다.


생윤 마지막 6단원까지는 끝냈으나 전체 복습을 못했다. 다음 주까지 질질 끌고 갈 예정…


놀러는 잘만 다님..

영양제도 엄청 먹는데 너무 힘들다.. 다음 주는 커피를 마셔서라도 공부를 해야지.. 힘내자!

매거진의 이전글 [7월 2주 차] 공부 기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