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첫 번째 도서 모임 전 공지사항

순수익 2배 높이기 독서 클럽

안녕하세요! 독서 클럽장 문영호입니다. 



이번주 토요일 10시에 처음 독서 모임을 합니다. 오시기 전에 아셔야 할 사항이 다시 한번 일러드립니다. 


1. 첫 번째 모임 책은 미리 공지드린바대로 '이것부터 해결하라'입니다. 반드시 반드시 반드시 읽고 오셔야 합니다. 



2. 모든 모임의 공통 질문 3가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답변은 미리 준비해서 오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간단한 메모를 해서 오시면 이야기 나누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1) 이 책을 읽고 순수익 2배를 만들기 위해 도움이 되었던 문장 3개를 이야기하고 이유말하기


2) 이 책을 읽고 다음 모임 전까지 순수익 2배를 만들기 위해 딱 한 개만 한다면 어떤 시도를 할지 이야기하기 


3) 지금 회사 수익을 2배로 올리기 위해서 가장 고민되는 내용 나누기 


3. '이것부터 해결하라' 책에 관한 질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것 또한 준비해서 오셔야 합니다. 


1) 여러분은 지금 회사 순수익을 높이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일을 우선순위에 두고 업무를 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어떤 업무를 하시는지 알려주시고 그렇지 않다면 왜 그런지 이야기해 주십시오. 


2) 회사 내에서 중요한 의사결정을 할 때 감에 의존하시는 편이신가요? 아니면 데이터에 의존하시는 편인가요? 이유도 함께 말씀해 주세요.


3) 여러분 회사 기존 고객 중 가장 최고의 고객은 누구입니까? 그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거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서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신가요?


4. 장소는 대연동 태강플라자 9층 YC College입니다. 주차장은 완비되어 있고 주차권도 드립니다. 다만 주차장에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 불친절하십니다. 연세가 있으신 우리 사회의 어르신이시라 저는 그냥 좋은 쪽으로 생각하려고 합니다. 


쓸데없는 정보를 드리자면 저는 봄방학을 맞아서 집에서 뒹굴거리는 두 딸이 안타까워서 이 아이들을 데리고 대전에 있는 친동생네 집으로 놀러 왔습니다. 사촌끼리 꽤나 친한 편이라 서로 만나게만 해줘도 엄청 좋아합니다. TMI이긴 하지만 저희 딸 이름은 하엘이와 라엘이며, 제 동생 아이들 이름은 다엘이 와 나엘입니다. 그래서 보통 줄여서 하다라나엘이라고 부릅니다. 토요일에 뵙겠습니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116218763


작가의 이전글 [책 리뷰] 아들아 명심하거라, 잘 사는 데 필요한 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