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상상해 보세요. 기존 수강생이 다른 신규 수강생을 추천해서 꾸준히 상담 문의가 들어온다면 얼마나 마음이 가벼울까요? 수업 준비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1. 기간: 2024년 12월 1일~ 2025년 2월 28일 (3개월)
*12월 20일까지 신청가능합니다.
2. 목표: 단순한 수강생이나 학부모가 아닌 우리 학원 팬으로 만들기
3. 카카오톡 단톡방 운영: 학원 팬을 만들기 위한 정보 제공 & 자유스러운 질문과 답변
4. 팬을 만드는 브랜딩 동영상 강의 제공 (30만 원 상당)
5. 팬을 만드는 브랜드 서클 전자책 제공 (10만 원 상당)
6. 3회 그룹 '학원 마케팅' 온라인 컨설팅
1회: 2024년 12월 21일 (토) 14시~16시
2회: 2025년 1월 18일 (토) 16시~18시
3회: 2025년 2월 16일 (일) 14시~16시
7. 클럽 가입비
옵션 1: 550,000원 -> 97,890원/ 팬을 만드는 학원 클럽 (팬을 만드는 브랜딩 동영상 강의 + 팬을 만드는 브랜드 서클 전자책 + 온라인 그룹 컨설팅 3회 포함 + 카카오톡 단톡방 참여)
옵션 2: 650,000원 -> 197,890원/ 팬을 만드는 학원 클럽 + 팬을 만드는 마케팅 1시간 1:1 온라인 컨설팅
옵션 3: 1,150,000원 -> 697,890원/ 팬을 만드는 학원 클럽 + 팬을 만드는 마케팅 1시간 1:1 온라인 컨설팅 + 팬을 만드는 마케팅 2시간 오프라인 강의 (협의 후 일정 확정, 산간도서지역 교통비 별도)
1. 신청방법 '토스뱅크 1000-1002-1293 문영호'로 입금 후 010 7514 1511로 이름과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자세한 안내 사항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
혹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2. 선착순 모집입니다. 예고 없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마감'이라는 단어가 보이지 않는다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3. 문의사항도 010 7514 1511로 문자 주시면 아마도 세상에서 가장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영호 (학원 운영차 14년 차, 결혼 13년 차)
1. 팬덤을 통해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YC College를 설립하였습니다. 현재 350명의 월 수강생이 다니고 있습니다.
2. 학원을 포함한 마케팅과 브랜딩 일을 오래 해왔습니다.
3. '팬을 만드는 마케팅'과 '인스타그램 심리학' 저자입니다.
4. 동명대학교 소상공인 디지털 특성화 대학 사업단 실습 및 멘토링 교수입니다.
5. MBTI는 INTP입니다.
6. 죽기 전까지 10,000명의 사업가들에게 '문영호 때문에 사업에 도움이 되었다'는 소리를 듣는 것이 목표입니다.
7. 하엘이 라엘이 두 딸의 아빠입니다.
1. 입소문 효과: 학원에 팬덤이 생기면 자발적인 추천이 생깁니다. 특히 학원 비즈니스는 학원 선택에 지인 추천이 매우 중요합니다. 팬덤을 통해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브랜드 충성도: 고객이 단순한 소비자를 넘어 브랜드 팬이 되면 경쟁 학원이 생겨도 쉽게 옮겨가지 않습니다.
3. 안정적인 매출: 팬덤을 가진 수강생이나 학부모는 지속적으로 재구매를 하게 되고 이는 꾸준한 매출로 이어집니다.
4. 마케팅 비용과 노력 절감: 초기에는 학원을 알리기 위해서 어느 정도의 마케팅 비용은 지출해야 합니다. 하지만 수강생이 어느 정도 인원이 되면 충성도 높은 팬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에 의해 마케팅 비용과 노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5. 피드백 및 개선: 팬들은 우리 학원이 잘되길 간절히 바라는 사람들입니다. 이들의 피드백은 학원 프로그램 개선이나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에 큰 도움이 됩니다.
1. 지인에게 자랑스러워할 거리가 있는 학원 되기: 소비자는 내가 자랑하고 싶은 것을 지인에게 이야기합니다. 학원 디자인, 스토리나 고객 서비스 등 다른 학원에서 하지 않는 요소가 필요합니다.
2. 좋은 수업은 기본: 식당은 기본적으로 맛있어야 합니다. 학원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업을 잘해야 합니다. 이 기본이 갖춰지지 않고는 브랜드 팬을 만들 수 없습니다.
3. 예상치 못한 즐거움 제공: 학생들이나 학부모에게 예상치 못한 즐거움이나 혜택을 제공하여 감동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4. 감사함 표현하기: 수강료를 내주시는 학부모나 수강생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표현하는 겁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이나 홈페이지 모두에 진심을 꾸준히 표현한다면 고객도 우리 브랜드에 감사한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5. 내부 고객 (직원과 강사) 팬 만들기: 직원이나 강사가 먼저 우리 학원을 좋아해야 외부 고객인 수강생이 우리 학원을 좋아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내부 직원이나 강사가 즐겁게 일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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